Home 신제품 피커링 인터페이스, 센서 시뮬레이션 정확도를 향상

피커링 인터페이스, 센서 시뮬레이션 정확도를 향상

피커링 인터페이스
PXI, PXIe 고성능 모듈

피커링 인터페이스가 기존 제품 모델군의 센서 시뮬레이션 정확도를 향상시킨 새로운 모델을 추가로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제품들은 하나의 6 채널 모듈에서 최대 85.3MΩ까지 출력할 수 있으며 정확도는 ±0.1%±분해능(이전 제품은 ±0.2%±분해능)이다. 이 새로운 제품 모델들로 인하여 이전보다 더 폭넓은 응용분야에서의 사용이 가능하게 되었다.

4x-297A의 각 채널은 배선 또는 센서 결함을 시뮬레이션할하도록 단락 또는 개방 상태로 설정할 수 있으며 한 슬롯 모듈에 최대 18 채널까지 구성이 가능하다. 저항은 프로그램에서 값을 지정해서 출력하므로 소프트웨어 코딩이 단순하며 지정한 값에 가장 근사한 값으로 설정되는데 설정된 실제값은 불러와 확인할 수 있다.

피커링 인터페이스의 시뮬레이션 제품 매니저인 폴 보빙돈은 “이 새로운 모듈은 온도, 고도와 같은 센서(써미스터, RTD)의 저항값을 감지하고 제어하는 엔진 제어기의 기능 시험 시스템에서 간단하면서도 정확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모듈들은 인공위성, 항공우주, 방위 산업에서 필요한 제품일 것이라고 확신한다. 제품 모델 선택폭이 훨씬 넓어졌으므로 고객사들은 당사 웹사이트에 있는 “Product Selector(제품 찾기)”를 통하여 용도에 정확히 맞는 제품 모델을 선정할 뿐 아니라 여러가지 모델의 사양도 쉽게 비교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이번에 출시된 새로운 모델 40-297A(PXI)와 42-297A(PXIe) 모듈에는 기존 제품에 분해능 종류가 추가되어 0.125Ω, 0.25Ω, 0.5Ω, 1Ω, 2Ω, 4Ω, 8Ω의 모델들로 구성됐다. 별도로 판매하는 케이블을 부착하여 각 채널 저항값을 DMM으로 검증이 가능하므로 이를 통해 모듈 내에 저장된 교정값을 쉽게 점검할 수 있다.

아이씨엔매거진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