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컴퓨팅 기술 분야의 선두주자인 엔비디아(CEO 젠슨 황)는 지포스(GeForce) RTX GPU가 탑재된 데스크톱 및 노트북 시스템 구매자에게 한시적으로 마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Marvel’s Guardians of the Galaxy) 번들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는 지포스 RTX 3060부터 지포스 RTX 3090까지 아우르는 GPU가 장착된 다양한 모델을 대상으로 제공된다.
마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는 실시간 레이 트레이싱 리플렉션(ray-traced reflections) 및 성능 가속을 지원하는 엔비디아 DLSS를 추가하면서 지포스 게이머들에게 보다 향상된 게이밍 경험을 선보이게 됐다.
자세한 정보는 마블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번들 페이지(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앨런 웨이크(Alan Wake) 리마스터, 엔비디아 DLSS 적용해 발매
한편, 레메디 엔터테인먼트(Remedy Entertainment)의 2010년 히트작 앨런 웨이크의 리마스터 버전이 최근 엔비디아 DLSS를 적용해 발매됐다. 앨런 웨이크 리마스터는 엔비디아 DLSS를 통해 4K 해상도에서 최대 2배까지 향상된 성능을 제공한다.
많은 평론가로부터 긍정적 평가를 이끌어낸 앨런 웨이크 리마스터는 레메디 엔터테인먼트의 또다른 RTX 명작 타이틀인 컨트롤(Control)과 연결된 세계관을 공유하는 액션 스릴러 게임이다.
현재 에픽 게임즈 스토어(Epic Games Store)에서 앨런 웨이크 리마스터를 이용할 수 있다.
아이씨엔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