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신제품 슈나이더 일렉트릭, 가정 및 소규모 기업용 소형 UPS 공개

슈나이더 일렉트릭, 가정 및 소규모 기업용 소형 UPS 공개

재택근무 및 급증하는 전력 수요에 따라 가정 내에서 전자 기기보호를 위한 대비 중요

APC UPS BVX 시리즈
슈나이더 일렉트릭, APC UPS BVX 시리즈

슈나이더 일렉트릭(한국지사 대표 김경록)이 재택근무 및 급증하는 전력 수요에 따른 가정용 UPS의 필요성을 소개하고, 이에 대응한 소형 UPS 제품을 공개했다.

무정전 전원장치(UPS)는 갑작스러운 전원공급 중단 시 발생할 수 있는 데이터의 손실을 줄이기 위해 일정 시간 동안 정상적으로 전원을 공급해준다. UPS는 정전에 대한 대비 뿐만 아니라 전자 제품의 전원 및 서지 보호 기능도 보장한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APC는 신제품 UPS ‘Easy UPS BVX 및 BX UPS 시리즈를 소개했다. 신제품 APC UPS BVX 시리즈는 700VA(360W)용량의 BVX700LUI 제품과 1200VA(650W) 용량의 BVX1200LI 총 2가지 모델을 선보였다.

APC UPS BX 시리즈는 BX950MI-GR, BX1200MI-GR, BX1600MI-GR 총 3가지 모델이 출시됐다. 이 제품은 작은 크기로 협소한 공간에서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잔량 상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LED 인디케이터 기능을 갖추고 있어 정전으로 인한 배터리 작동 등 이상 상황 발생시 본체에 있는 LED를 통해 알림을 준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시큐어사업부 최동훈 매니저는 “재택근무가 활성화되면서, 소형 UPS를 찾는 고객들이 많아지고 있다. 비교적 전원 공급이 안정적인 국내의 상황에서는 정전 시 대략 10~15분 정도를 UPS로 유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아이씨엔매거진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