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18일

서현, 실시간 물류처리 모니터링 기술 CES 2021 노크

투명한 물류관리의 모든 것 ‘윌로그’, CES 2021 참가 및 글로벌 시장 확대 나서

혁신적인 실시간 물류처리 모니터링 기술 스타스업 ‘윌로그’가 CES 2021을 통해 글로벌 시장을 두드린다.

IT기반 물류 관리 솔루션 전문기업 ‘서현(대표 배성훈)’은 자사 서현프레시연구소(울산)에서 2년 간 기술 개발한 ‘윌로그(QR기반의 데이터로거)’를 울산광역시와 한국무역협회 울산지역본부의 지원을 받아 오는 세계 최대 소비자 가전기술 전시회 ‘CES 2021’에 출품한다고 밝혔다.

윌로그는 5cm의 물류계의 블랙박스로 생산지에서 소비자 단계까지 모든 물류의 흐름을 투명하게 기록하는 작지만 강력한 데이터로거다. 온도, 습도, 충격, 조도, 위치 등의 상태를 실시간으로 수집해 생산자와 소비자 모두가 믿을 수 있는 투명한 기준을 제시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서현 윌로그 솔루션
투명한 물류관리의 모든 것 ‘윌로그’ 시스템 구성

한편, 윌로그 서비스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K-Startup관’ 및 KOTRA와 KEA가 공동 주관하는 ‘CES 온라인 한국관’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아이씨엔매거진

 

ASI
오승모 기자
오승모 기자http://icnweb.kr
기술로 이야기를 만드는 "테크 스토리텔러". 아이씨엔 미래기술센터 수석연구위원이며, 아이씨엔매거진 편집장을 맡고 있습니다. 디지털 전환을 위한 데이터에 기반한 혁신 기술들을 국내 엔지니어들에게 쉽게 전파하는데 노력하는 중입니다.
  • Mobile World Live
  • AW2025
  • 파스텍 배너 900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AW2025
MWC
파스텍 배너 300
오토모션
Hannover messe
embeddedworld 2025
sps 2024

Related articles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오토모션
파스텍 배너 300
파스텍 배너 300

추천 기사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