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신제품 발루프, Drive-Cliq 인터페이스를 갖춘 자기 인코더 시스템 출시

발루프, Drive-Cliq 인터페이스를 갖춘 자기 인코더 시스템 출시

발루프, Drive-Cliq 인터페이스를 갖춘 자기 인코더 시스템

발루프(balluff)가 Drive-Cliq 인터페이스를 갖춘 자기 인코더 시스템 SGA 시리즈를 출시했다.

발루프의 SGA 시리즈 BML 앱솔루트 자기 인코더는 위치확인 및 이동 종단부에 대한 뛰어난 절대 정확도를 필요로 하는 모든 애플리케이션에 탁월한 성능을 제공한다. 포괄적인 진단 기능은 안정적인 동작과 보다 효율적인 유지보수를 보장한다.

또한 Drive-Cliq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발루프(Balluff) 측정 시스템은 지멘스(Siemens) 컨트롤러 환경에 완벽하게 통합이 가능하며, 이 시스템은 지멘스의 인증을 획득했다.

이 제품은 플러그&플레이 설치 방식을 통해 드라이브 시스템에 손쉽게 통합이 가능하며, 컨트롤러는 센서와 기본 설정을 자동으로 감지한다. 또한 센서는 테이프를 사용해 탈부착이 가능하기 때문에 뛰어난 유연성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특수 장비뿐만 아니라 공작기계 및 자동차 분야의 까다로운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간단하면서도 경제적인 솔루션을 구현할 수 있다.

또한 자기적으로 작동하기 때문에 온도변화나 오염(먼지나 오일 등), 마모 등에 탁월한 내성을 갖추고 있다. 또한 소형 폼팩터의 이 측정 시스템은 좁은 설치 조건에서도 기존 애플리케이션에 쉽게 통합할 수 있다. 1.3mm의 넓은 판독거리로 설치가 더욱 용이하다.

실제 동작 시 이 시스템은 연속 타당성 검사를 통해 지속적으로 측정 품질을 확인하기 때문에 높은 신뢰성을 보장한다. 자동 상태 모니터링 기능은 신호 품질을 확인하고, 컨트롤러를 사용해 편리하게 기능 예약 상태를 평가할 수 있다.

이 선형 측정 시스템은 48미터의 긴 측정 길이와 높은 정밀도가 요구되는 애플리케이션에 모두 적합하다. 최대 ±12µm의 정확도와 1µm의 분해능을 갖추고 있어 이러한 요구를 모두 충족시킬 수 있다. 또한 이 시스템은 개보수가 매우 간단하다.

아이씨엔매거진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