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이슈공장 산업용사물인터넷 로크웰오토메이션, 애브넷 인수로 OT+IT 사이버보안 전문성 강화

로크웰오토메이션, 애브넷 인수로 OT+IT 사이버보안 전문성 강화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스마트 팩토리 솔루션에서 OT와 IT 융합 영역에서의 사이버보안 전문성이 한층 강화될 전망이다.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은 최근 애브넷 데이터 시큐리티(Avnet Data Security)를 인수한다고 발표했다.

애브넷은 이스라엘 기반의 사이버보안 제공업체로 20년 이상 사이버보안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애브넷은 네트워크 및 보안 솔루션, 교육, 융합형 IT/OT 매니지드 서비스를 아우르는 종합 IT(정보기술)/OT(운영기술) 사이버 서비스와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사이버보안은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서비스 사업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부문으로 손꼽힌다. 제조 업계가 진화하고 유례없는 연결 시대로 접어들면서 낡은 물리적 보안 전략은 생산 운영을 충분히 보호하지 못한다.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고객이 선제적 사이버보안 전략을 개발, 유지, 발전시키도록 지원하기 위한 종합 서비스 포트폴리오와 솔루션을 제공한다.

“Avnet은 서비스 제공, 교육, 연구 및 관리 서비스를 결합하여 글로벌 지역에서 다양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빠르게 발전하는 시장에서 포트폴리오 개발을 계속 가속화할 것이다.”
– 프랑크 크라스제비츠(Frank Kulaszewicz)
로크웰오토메이션 컨트롤 제품 및 솔루션 담당 수석부사장(SVP)

 

애브넷 팀이 보유한 폭넓은 지식과 경험은 로크웰 오토메이션이 전 세계 시장에서 IT/OT 사이버 및 네트워크 전문성을 확대 제공함으로써 정보 솔루션 및 연결 서비스 분야에서 두 자릿수 성장을 달성한다는 전략적 목표를 뒷받침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갈 코헨(Igal Cohen) 애브넷 최고경영자는 “기존 고객사에 서비스를 그대로 제공하는 가운데 보다 폭넓은 고객에게 서비스를 확대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인수 합병은 2020년초 마무리될 전망이며,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2020년 경영 실적에는 실질적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아이씨엔매거진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