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 하노버메쎄 HMI 전시회에서 구형 장비를 위한 IoT 솔루션 제공
B&R의 새로운 솔루션 패키지는 디지털화 되지 않은 오래된 기계들을 스마트하고 연결된 제조 솔루션에 통합하는 것을 가능하게 한다. 자동화 전문회사 B&R은 Hannover Messe 2017 9번홀, D28부스에서 Orange Box를 처음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이전에 연결되지 않은 기계 및 라인도 쉽게 현대식 스마트 팩토리 솔루션을 위해 업그레이드 될 수 있다. B&R의 새로운 솔루션 패키지를 사용하면 스마트 팩토리에서 오래되고 디지털화 되지 않은 기계 및 시스템의 운영 데이터를 읽고 활용하는 것이 가능하다. 기존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를 변경할 필요도 없다.
B&R은 최신 Core i 프로세서의 성능을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통합한 새로운 3100 계열 산업용 PC를 선보일 예정이다. 컴팩트한 Automation PC 3100 및 Panel PC 3100은 유연성이 뛰어나며, 모듈형 인터페이스 옵션과 팬이 없는 작동을 제공한다.
Hannover Messe에서 또 다른 B&R의 하이라이트는 어떠한 배치(batch) 사이즈에서도 효율적인 생산을 가능하게 하는 차세대 산업 수송 기술일 것이다. 독립적인 셔틀은 개별적으로 제품을 운송하며 로봇 및 CNC 시스템과 정확하게 동기화될 수 있다.
박은주 기자 news@icnweb.co.kr
아이씨엔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