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테크놀로지 농업기계, 모듈화된 자동화 솔루션을 입다

농업기계, 모듈화된 자동화 솔루션을 입다

농업 기계 제조업체들은 산업 기계 제조업체들과 마찬가지로 자동화 솔루션 구현과 기계의 안전을 상당히 중요하게 여긴다. 또한 실외에서 사용되는 모바일 기계들은 보다 강한 내구성이 요구된다.

B&R은 2013년 11월 12일부터 16일까지 독일 하노버에서 열린 ‘2013 Agritechnica’ 전시회에서 이러한 조건들을 만족시키는 최적의 솔루션과 함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모듈식 제어, I/O, 그리고 드라이브 시스템을 선보였다.

효율적인 개발, 빠른 설치
전시회의 테마인 “시스템과 컴포넌트” 에 맞추어 B&R은 농업용 자동화 차량을 위한 모듈화된 시스템을 선보였다. 이 시스템은 기계와 장치 설치 후 유지보수가 간편하다. 개발자는 단 하나의 개발 환경인 B&R의 Automation Studio 소프트웨어 툴을 사용하여 모든 제어, 즉 모션 제어, 화면 작화, 그리고 safety에 이르기까지 모듈 방식의 분산화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다.

데이터 통신의 새로운 차원
Ethernet POWERLINK Standardization Group (EPSG: 이더넷 파워링크 표준화 그룹) 또한 실시간 POWERLINK 통신 시스템의 사용자 그룹으로서 B&R과 함께 전시회에 참가했다.

유연하고 빠른 속도의 이더넷 기반 프로토콜은 뛰어난 데이터 전송 능력을 제공한다. 따라서 카메라 시스템에 의해 생성된 데이터 사용의 증가로 인해 기하 급수적으로 증가하는 데이터 트래픽의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도록 한다.

POWERLINK는 오픈 소스 기술로 사용할 수 있으며, 장비 공급 업체에 상관없이 이기종 기기를 서로 혼합해서도 시스템 구성이 가능한 독립성을 보장한다. 이 실시간 네트워크 표준은 다중 마스터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이중화 연결에 적합하고 상호 자율 시스템의 구조를 단순화시킬 수 있다.

모듈화 된 기술을 위한 높은 수준의 Safety
개방적이고 필드버스에 독립적인 safety 프로토콜인 openSAFETY는 safety 기능의 구현을 용이하게 하며 EU 기계 지침에 명시된 요구조건을 충족시킨다.

또한 네트워크의 일반적인 통신 경로를 통해 라우팅 된 safety 관련 신호를 받을 수 있어 별도의 배선이 필요없다. 뿐만 아니라, 모듈화된 시스템 아키텍처를 위한 높은 수준의 safety 표준, 빠른 반응 시간과 더욱 정확한 진단을 수행할 수 있는 결과를 가져왔다. ©

www.br-automation.com

아이씨엔 매거진 2013년 12월호

아이씨엔매거진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