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공장 업계뉴스 에머슨, ‘가스 분석 모니터링’ 제조기업 캐스케이드(Cascade) 인수

에머슨, ‘가스 분석 모니터링’ 제조기업 캐스케이드(Cascade) 인수

CascadeTechnologies
Quantum Cascade Laser (QCL) technology measures multiple gases simultaneously, helping companies improve industrial emissions monitoring, production efficiencies and environmental compliance.

에머슨 프로세스 매니지먼트는 양자 캐스케이드 레이저(QCL) 기술을 사용하는 가스 분석 모니터링 시스템 제조업체인 스코틀랜트 소재 캐스케이드 테크놀로지스(Cascade Technologies Ltd.)를 인수했다고 밝혔다.
혁신적 QCL은 여러 가스를 동시에 측정해 기업들의 산업용 배출 모니터링, 생산 효율성, 환경 규제 준수 향상 등을 도모하는 기술.
에머슨은 현재 Rosemount Analytical 가스 분석 포트폴리오에 혁신적 레이저 기술을 추가함으로써 전체 분석 측정 역량을 확대하게 됐다. QCL 기술은 감도, 반응 속도, 핑거프린팅(fingerprinting) 기능의 향상을 통해 가스 분석기 성능의 단계 변화를 제공한다. 이에 석유화학, 식음료, 해양, 자동차, 제약 등 다양한 산업군에서 강력한 솔루션을 제공하게 될 전망이다.
Tom Moser 에머슨 프로세스 매니지먼트 측정 및 분석 사업부 그룹 부사장은 “이번 캐스케이드 인수는 에머슨의 가스 분석 포트폴리오를 한층 더 강화할 수 있는 기회이다.“고 밝히고, “이번 인수를 통해 고객들의 요구 사항을 더욱 충족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Iain Howieson 캐스케이드 CEO는 “에머슨과 같은 글로벌 선도 기업에 소속된다는 것은 엄청난 사업 성장 기회를 의미한다. 에머슨이 가지고 있는 글로벌 인지도과 시장 리더십은 최첨단 QCL 가스 분석기 및 모니터링 시스템의 업계 도입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고 전망했다.
아이씨엔 오승모 기자 oseam@icnweb.co.kr

아이씨엔매거진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