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크웰 오토메이션은 150명의 비즈니스 경영 리더들이 함께 모여 인류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나아가 더 지속 가능(sustainable)한 세계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는 Business Roundtable(BRT)의 일원으로 참여하고 있다.
110년 이상의 역사 동안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를 수행해 왔으며, 특히 기술연구개발 및 디자인에 지속적인 투자, 인간 중심의 윤리 경영, 안정적인 기업지배구조, 나아가 기업의 사회책임에 큰 기업 가치를 두고 지속 가능한 경영을 실천해 왔다. 이런 일환으로,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최근 Business Roundtable이 발간한 “Create, Grow, Sustain: Celebrating Success” 란 제목의 2014년 지속가능경영보고서에 참여, 지속 가능한 고객, 지속 가능한 기업, 그리고 지속 가능한 커뮤니티를 위한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노력과 방향을 공유했다.
키스 노스부시, 로크웰 오토메이션 회장 겸 CEO는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글로벌 임직원들은 항상, 어디서나 윤리적인 가치를 첫번째로 고려하여 관련된 비즈니스 결정을 해왔습니다. 이런 윤리성이 110주년 그리고 이 이상의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발전을 이끌고 있다고 확신할 수 있습니다.” 라고 말했다.
아이씨엔 오승모 기자 oseam@icnweb.co.kr
아이씨엔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