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애질런트(대표 윤덕권)가 오는 5월 22일(목) 신도림 디큐브시티에 위치한 쉐라톤 호텔에서 “Agilent Measurement Forum 2014(애질런트 측정 포럼)”을 개최한다.
올해로 17회를 맞이하는 이번 측정 포럼은 “Overcoming Measurement Challenge”라는 주제로 총 4개 트랙으로 구성된다. 5G에서의 주요 도전 과제와 해결책을 제시할 무선통신 기술 트랙, 최신 고속 디지털 통신을 위한 측정 솔루션을 다루는 디지털 트랙, 최신 자동차 산업 동향 및 첨단 측정 기술을 소개할 오토모티브 트랙, 진보된 전자 기술이 접목된 의료 기기 산업 시장 동향 소개를 위한 메디컬 트랙에서 다양한 기술과 솔루션을 발표할 예정이다.
애질런트 측정 포럼은 매년 2천명 이상이 참가하는 아시아 최대 측정 포럼으로 올해는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8개국에서 총 11회가 개최된다. 매년 가장 이슈가 되고 있는 최신 트렌드와 이에 발 맞춰 선보이는 애질런트의 최신 기술, 측정과제 해결 솔루션 및 측정 기술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한국애질런트 대표이사 윤덕권 사장은 “애질런트 측정 포럼 2014는 측정 분야 고객들이 관심 분야의 최신 트랜드와 기술을 확인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른 관련 분야 기술들에 대한 정보를 직접 확인하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행사참가 신청은 온라인 (http://www.jtmg.co.kr/edm/20140409_agilent/agilent.php)을 통해 가능하다.
오윤경 기자 news@icnwe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