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가스공사(KOGAS)가 세계적인 에너지 기업들을 모두 모은다. 가스공사는 내년 3월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Gastech 컨퍼런스 및 전시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천연가스와LNG 산업에 종사하는 모든 관계자들을 사전에 만나고 성공적인 전시회 운영을 위해 Gastech 프리뷰(사전 행사)를 오는 7월 23일 킨텍스에서 개최한다.
Gastech 프리뷰는 국내외 기업들간 전략적인 비지니스 네트워크를 활성화하고2014년 전시회를 미리 체험하여 비지니스 구상에 힘을 보태고자 기획되었다. 2014년 전시회에 참여하는 참가 업체와 협회, 관련 기관, 미디어사를 대상으로 전시회 주요 정보와 설명회가 진행된다.
민영우 한국가스공사 부사장은 “Gastech 사전 행사는 국내외 참가 업체 및 후원사와 미리 만나 볼 수 있는 자리이기 때문에 이번 행사를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한다. Gastech 전시회에 관심을 갖고 좀 더 많은 정보를 얻고자 하는 산업계 관련 제휴 업체, 기업과 만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행사 주관사인 영국 dmg::events는 Cheniere, Chiyoda, Brunei LNG Sdn Bhd, Chevron, Nigeria LNG, Yokogawa, Technip, Shell과 같은 국제 기업에서 Gastech 프리뷰에 참석을 확정지었다고 밝혔다.
한편 Gastech 전시회는 2014년 3월 24일부터 27일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 제 1전시장에서 개최된다. 전시회를 주관하는 dmg::events는 “전시회까지9개월 이상 남은 이 시점에 이미 85% 이상의 스탠드 예약이 완료되었다.”고 밝히고, “Gastech은 국제 진출에 관심이 있는 기업들에게 국지적 제약을 뛰어넘어 비즈니스 전략을 펼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해줄 것이다.”고 밝혔다.
Gastech 컨퍼런스 및 전시회 공식사이트: www.gastechkorea.com/ko/
아이씨엔 오승모 기자 oseam@icnweb.co.kr
Tips. Gastech 컨퍼런스 및 전시회 소개 dmg :: events가 주관하고 한국 가스공사(KOGAS)가 주최하는 Gastech 전시회는 컨퍼런스를 통한 최정상급 국제 네트워킹, 새로운 비지니스 기회 창출, 사업 아이디어 교환, 최신 기술 정보 쇼케이스를 제공한다. 18개월 주기로 열리는 이 이벤트는 40주기를 맞이하게 되었으며 글로벌 가스 산업의 상업성과 기술력을 이끌어내는 국제 가스 전시회로 자리 잡고 있다. 가스 산업계 가치 사슬에 종사하는 상업 및 기술 관련 전문가, 세계의 유수 에너지 기업, 협회, 미디어사가 모두 한자리에 모이는 국제 이벤트로 런던에서 열린 지난 2012 년 전시회에는 14,000명이 넘는 방문객과 산업계 전문가, 그리고 350개가 넘는 국제 기업, 2,000명의 컨퍼런스 청중단이 참석하였다. 공식 홈페이지: www.gastechkorea.com/ko/ 문의처: marketing@gastechkorea.com 담당자: 정유라 (한국인 직원) +44 (0) 20 3615 157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