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11일, 화요일

슈나이더 일렉트릭, 에너지 화학에 주목한 ‘이노베이션 데이 울산’ 성료

이노베이션 데이 울산 2024 전경
이노베이션 데이 울산 2024 (이미지. 슈나이더일렉트릭 코리아)

에너지 관리 및 자동화 분야의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한국지사 대표 김경록)가 지난 10월 23일 ‘이노베이션 데이 울산 2024(Innovation Day: EcoStruxure for Energies & Chemicals, Ulsan 2024)’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이노베이션 데이는 ‘에너지∙화학 산업을 위한 에코스트럭처(EcoStruxure for Energies & Chemicals)’를 주제로 했으며, 현대자동차, 에코프로비엠, SK케미칼, 한화솔루션 및 효성중공업 등 약 140여명의 주요 고객 및 파트너사가 참여해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
이 기사는 아이씨엔매거진에서 발행되었습니다. 더 많은 기사를 아이씨엔매거진(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ASI
우청 기자
우청 기자http://icnweb.co.kr
아이씨엔 매거진 테크니컬 에디터입니다. 산업용사물인터넷과 디지털전환을 위한 애널리틱스를 모아서 뉴스와 기술기사로 제공합니다.
ACHEMA 2027
fastechEcat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fastechEcat
오토모션

Related articles

슈나이더 일렉트릭 CEO, “미래는 전기화·자동화·지능화의 융합”

슈나이더 일렉트릭이 글로벌 서밋에서 '에너지 기술 파트너'가 되겠다는 새 비전과 함께 전기화·자동화·지능화 융합 전략을 발표했다

복잡성의 시대, 슈나이더일렉트릭의 해법

슈나이더 일렉트릭이 에너지 수요 증가와 탈탄소 압력 등 복잡한 경영 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전략 수립부터 실행, AI 소프트웨어까지 아우르는 통합 글로벌 자문 서비스 ‘SE Advisory Services’를 공식 출범했다.

슈나이더, 스마트 인프라 미래를 그리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는 오는 11월 13일 EPC 및 데이터센터 산업 고객을 대상으로 '이노베이션 데이'를 개최한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오토모션
fastechEcat

추천 기사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