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공장 업계뉴스 아비바, 롯데이노베이트와 플랜트 디지털 트윈 운영전략 만든다

아비바, 롯데이노베이트와 플랜트 디지털 트윈 운영전략 만든다

아비바와 롯데이노베이트는 상호 협력을 통해 플랜트 디지털 트윈과 통합 플랫폼의 운영전략 및 수행방안 도출을 위해 관련 기술을 개발하고 전문 역량 강화에 나선다

아비바, 플랜트 기본 설계부터 시공, 가동, 운영 등 모든 단계 지원하는 디지털 트윈 플랫폼 제공

아비바코리아와 롯데이노베이트가 18일 디지털트윈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왼쪽 롯데이노베이트 고두영 대표이사, 오른쪽 아비바코리아 김상건 대표.
아비바코리아와 롯데이노베이트가 18일 디지털트윈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왼쪽 롯데이노베이트 고두영 대표이사, 오른쪽 아비바코리아 김상건 대표.

산업용 소프트웨어로 디지털 전환과 지속가능성을 선도하는 아비바(한국 대표 김상건)와 롯데이노베이트가 상호 협약식을 갖고 디지털 트윈 파트너십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아비바와 롯데이노베이트는 상호 협력을 통해 플랜트 디지털 트윈과 통합 플랫폼의 운영전략 및 수행방안 도출을 위해 관련 기술을 개발하고 전문 역량 강화에 나선다. 나아가 양사의 상생발전을 위한 포괄적이고 전략적인 상호 협력을 지속할 계획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아비바는 플랜트의 기본 설계에서부터 시공, 가동, 운영 등 모든 단계를 지원하는 디지털 트윈 플랫폼을 제공한다.

운영, 엣지 및 클라우드 전반에 걸친 데이터를 원활하게 통합하고, 데이터 무결성을 보장하는 동시에 안전하게 데이터를 공유할 수 있도록 하는 PI System을 통해 신뢰할 수 있는 운영 데이터를 조직 전체에서 확보하여 효율성, 유연성, 지속가능성 및 탄력성을 높여 갈 예정이다.

.
이 기사는 아이씨엔매거진에서 발행되었습니다. 더 많은 기사를 아이씨엔매거진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