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테크놀로지 벡호프, AI 모델 생성을 간소화하는 AutoML 도구 출시

[#HM24] 벡호프, AI 모델 생성을 간소화하는 AutoML 도구 출시

벡호프의 AutoML은 데이터 과학자의 작업을 자동화함으로써 머신 빌딩 엔지니어와 같은 도메인 전문가가 AI 모델을 생성하는 프로세스를 단순화한다

벡호프(Beckhoff) AutoML 툴, 비전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며 플랫폼에 맞는 모델 생성을 제공

벡호프 TwinCAT 제품 매니저인 Dr. Fabian Bause
벡호프 TwinCAT 제품 매니저인 Dr. Fabian Bause는 하노버메세 2024에서 TwinCAT 머신러닝 크리에이터를 처음으로 선보였다

[아이씨엔 오승모 기자] AutoML은 자동화된 머신러닝(AutoML)을 의미하며, 최근 수 년 간 산업 및 학계의 인공지능(AI) 연구에서 주요 주제가 되었다. AutoML은 규제 산업에서 설명 가능하고 재현 가능한 결과를 제공하는데 AI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유망한 전망을 제시하고 있다.

AutoML을 통해 현재 데이터 사이언스에서 역할을 수행하는데 필요한 이론적 배경이 없는 사람들도 AI 개발에 더 효과적으로 접근할 수 있게 된 것이다. 데이터 처리, 특성 가공, 하이퍼파라미터 최적화와 같은 현재의 원형적 데이터 사이언스 파이프라인의 모든 단계를 머신 러닝 전문가가 수작업으로 수행해야 한다.

이에 비해 AutoML을 도입하면 더 단순한 개발 프로세스를 지원할 수 있다. 이 프로세스에 따라 코드 몇 줄로 머신 러닝 모델을 개발하는 데 필요한 코드를 생성할 수 있다. AutoML은 특성 가공, 하이퍼파라미터 최적화, 신경망 아키텍처 검색이라는 자동화의 단 세 가지 핵심 구성 요소를 자동화하도록 지원하는 시스템을 구축하는 활동에서 머신러닝의 민주화가 현실이 되는 것이다.

결론적으로, AutoML은 깊은 ML 지식이 없는 도메인 전문가를 위해 AI 모델 생성을 단순화한다. 벡호프(Beckhoff)의 AutoML 도구는 비전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고 플랫폼 인식 모델 생성을 제공한다.

도메인 전문가를 위한 조력자로서의 AutoML

AutoML은 도메인 전문가를 위한 지원 도구로 제시되어 머신러닝 개념에 대한 심층적인 지식 없이도 AI 모델을 생성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AutoML은 데이터 과학자의 작업을 자동화함으로써 머신 빌딩 엔지니어와 같은 도메인 전문가가 AI 모델을 생성하는 프로세스를 단순화한다. 사용자가 머신러닝의 복잡성을 깊이 파고들지 않고도 AI 모델을 만들 수 있도록 하여 더 많은 사람들이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AutoML 도구의 개방성과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
Beckhoff의 AutoML 도구는 플랫폼을 인식하도록 설계되어 사용자가 모델 실행을 위한 특정 하드웨어 구성 및 대기 시간 제한을 선택할 수 있다. 이 도구는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함으로써 AI 모델 생성 프로세스를 단순화하고 AI 기술에 익숙하지 않은 개인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

또한, 이 도구는 모델 생성 후 투명성을 제공하므로 사용자는 통계적 지표와 시각화를 검사하여 모델의 동작을 이해하고 사용자 간의 신뢰와 수용을 높일 수 있다.

한편, 하노버메세(HANNOVER MESSE)는 산업 분야에서 세계 최대의 무역 박람회이다. “산업 혁신”이라는 주제 아래 기계 공학, 전기 공학, 디지털 산업 및 에너지 분야의 전시 기업들이 모여 미래 생산 방법과 에너지 공급에 대한 솔루션을 제시한다. 올해 행사는 2024년 4월 22일부터 26일까지 독일 하노버에서 개최되며, 노르웨이가 파트너 국가로 참여한다.

.
이 기사는 아이씨엔매거진에서 발행되었습니다. 더 많은 기사를 아이씨엔매거진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