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코리아 대표이사 이승수)는 3D ToF 전문 회사이자 프리미엄 파트너사인 pmd테크놀로지스(pmdtechnologies)와 협력 IRS2976C ToF(Time-of-Flight) VGA 센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인피니언의 첨단 픽셀 기술을 적용하여 지금까지 BSI(back-side illumination) 센서로만 달성할 수 있었던 30% 이상의 양자 효율(Quantum Efficiency, 입사 광자수에 대해 변환된 전자 수의 비율)을 달성할 수 있다.
특히 FSI(front-side illumination) 센서의 비용 수준을 혁저히 낮추었다. IRS2976C 센서는 페이스ID 에 대한 구글 클래스 3(Strong) 인증을 통과한 업계 최초의 ToF 이미저로서, 모바일 디바이스의 디스플레이에서 원활하게 동작한다.
IRS2976C 이미저는 10미터 이상의 측정 범위를 가능하게 하는 다양한 원거리 저전력 활용 사례들을 지원한다. 각각의 픽셀에 pmd테크놀로지스의 특허 기술인 백그라운드 조명 억제(Suppression of Background Illumination) 기술을 적용하고 있다. 그럼으로써 높은 동적 범위(HDR)와 밝은 햇빛에서도 견고한 데이터를 제공한다.
IRS2976C 3D ToF 이미저는 높은 수준의 기능과 최대의 유연성으로 3D 카메라 디자인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한다. 이 센서는 스마트폰, 결제 단말기, 스마트 도어록의 보안 인증 및 가상 현실 및 증강 현실(AR/VR) 헤드셋, 서비스 로봇, 다양한 IoT 디바이스에 이상적이다.
이 기사는 아이씨엔매거진에서 발행되었습니다. 더 많은 기사를 아이씨엔매거진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