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

NCH코리아, 발전소 열교환기 세관 서비스 강화

발전소 열교환기 세관 서비스
발전소 열교환기 세관 서비스 (전/후 비교)

NCH코리아 (지사장 오준규)는 열교환기 세관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과 경험을 보유한 전문가가 발전소 열교환기에서 발생하는 오염물의 완벽한 세정을 위해 효율 및 환경 안전성 측면에서 한층 강화하여 최적의 솔루션과 세관 서비스를 제공하는 ‘발전소 특화 열교환기 세관 서비스’를 발표했다.

열교환기의 열교환을 저해하는 주요 요인은 스케일, 슬러지 및 부식 등의 오염물이다. 이러한 오염물의 성분이 각기 다르기 때문에 반드시 올바른 화학 약품을 사용하여 세정해야 한다. 냉각수로 사용되는 해수는 다양한 오염 물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열교환기가 오염되어 열교환 성능이 저하된다.

NCH의 열교환기 세관 서비스에 사용되는 케미컬은 슬러지, 미생물 및 해양생물 제거제, 녹, 부식 제거제, 스케일 제거제 등이다. 화학 세관은 기계 세관 대비 깨끗한 세정이 가능하여, 기계 세정 장비인 피그볼의 막힘이나 고압세정 시에도 표면에 일부 잔류 되던 스케일을 완벽하게 없앨 수 있다. 또한 기계 세관 대비 진공도를 높일 수 있으며(5mmHG), 깨끗한 세정으로 따개비 등의 조개류 증식 시점을 늦출 수 있다. 오일 쿨러(Oil Cooler)는 기름막 표면의 변성된 유막을 특화된 안전한 알카리 세정제로 99% 분해한다.

NCH코리아의 오준규 사장은 “발전소의 주요 시설물인 열교환기에 대한 전문적인 화학 세관으로 국내 고객들이 안전하게 시설물을 관리하고 작업 생산성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한다”라고 말하며 “NCH는 다양한 세정 제품과 지원 컨설팅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여 환경 오염을 줄이고, 각종 설비의 수명을 연장시켜 고객의 자산을 보호하는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ASI
오윤경 기자
오윤경 기자http://icnweb.co.kr
아이씨엔매거진 온라인 뉴스 에디터입니다. 오토메이션과 클라우드, 모빌리티, 공유경제, 엔지니어 인문학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는 아래 이메일로 주세요. => news@icnweb.co.kr
  • K-BATTERY Show
  • embedded world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오토모션
K-BATTERY SHOW 2024

Related articles

[솔루션] 기계장비를 위한 홍수 피해 설비 복구 프로그램

홍수와 같은 재난 재해시에는 공장 및 매장, 건물의 기계설비가 침수되어 큰 피해가 동시에 발생된다. 이에 기계 및 전기설비를 위한 피해 복구 프로그램을 소개한다.

NCH 코리아, 찾아가는 ‘하수배관 운영진단 및 개선 프로그램’ 발표

NCH코리아 (지사장 오준규)는 하수배관 전문가가 현장을 직접 찾아가 배관 막힘 및 악취를 전문적으로 분석하여 개선하는 서비스인 ‘NCH 하수배관 운영진단 및 개선 프로그램’을 발표했다.

전기 판넬 세정이 왜 필요한가

세계적인 산업 설비 유지 보수 제품 제조 기업인 NCH코리아(지사장 오준규)는 상업 및 설비 시설물의 전기 설비의 오염물을 전문 세정제로 제거하는 ‘전기 판넬 세정 프로그램’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K-BATTERY SHOW 2024
K-BATTERY SHOW 2024
FASTECH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