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머슨이 세계적 알약 프로세싱의 리더 IMA Active와 지속적인 경구 알약 의약품 연속 공정 제어 전략 및 소프트웨어를 공동으로 개발한다. 두 회사는 의약 제조자가 연속 공정을 도입해 양과 품질의 효율성 증대를 통한 페이션트 액세스(patient access) 가속화를 목표로 한다.
IMA Active는 자사의 장비 설계, 머신 통합과 프로세스 로직에 대한 고유한 이해를 적용해 필수 장비의 최적 성과를 측정하는데 새로운 제어 전략을 개발하고 적용한다. 에머슨은 이 새로운 제어 전략을 자사의 기술 선도적이고 광범위한 자동화 기술과 소프트웨어에 연결해 강력한 프로세스 모니터링과 컨트롤을 제공한다.
IMA Active의 자동화 매니저인 마르코 미날디(Marco Minardi)는 “예측 분석이 가능한 파마(Pharma) 4.0 에코시스템 통합을 앞당기기 위해선 다양한 데이터 통합이 간단하게 가능한 파워풀하고 유연한 플랫폼이 필요하다.”고 밝히고, 에머슨은 파마 에코시스템 통합을 가능하게 하며 지속적인 제조 기술 도입을 할 수 있는 효과적인 사용자 경험에 대한 의지가 있다.”라고 말했다.
연속 제약 공정에는 정밀한 공정 제어, 품질 속성을 위한 중요한 매개 변수의 안정적인 모니터링, 공정 분석 기술(PAT) 측정, 분석 데이터의 정확한 처리 및 고급 제어 기술이 필요하다. 제조업체는 이러한 모든 중요한 변수를 관리하기 위해 자동화 기술을 활용해 생산을 조절한다.
새로운 소프트웨어 솔루션은 불량 생산품 발생을 지능적으로 감지, 예측 및 경고해 품질을 개선하고 위험을 줄인다. 솔루션의 중심에 있는 Emerson의 DeltaV ™ 분산제어시스템은 전체 구강 고형 용량 연속 제조 라인을 조정해 다양한 장비 및 하위 시스템의 제어 및 자동화를 관리한다.
에머슨의 라이프 사이언스 부사장인 자비에 마첸트(Xavier Marchant)는 “IMA Active는 경구 고체 용량 제조에 필요한 공정 및 장비의 마스터다. 에머슨과 IMA Active는 연속 제조를 통해 함께 더 쉽고 빠르게 최저 생산 비용으로 최고 수준의 품질을 실현할 수 있는 솔루션을 만들 것이다.”라고 말했다.
1961년에 설립된 IMA Group은 제약, 화장품, 차, 커피 및 식품의 가공과 포장용 자동 기계 설계 및 제조 분야의 세계적인 선두 기업으로 과립, 타정, 캡슐 충진 및 밴딩, 중량 확인, 코팅, 핸들링 및 세척 같은 고형 알약 프로세싱 전문 기계 업체이다. IMA Active의 이탈리아 실험실과 미국 실험실은 제품과 프로세스 솔루션의 개발 및 설정을 위한 테스트를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