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공장 업계뉴스 키사이트 테크놀로지스, 샌졸(Sanjole) 인수로 무선 프로토콜 디코딩 솔루션 확보

키사이트 테크놀로지스, 샌졸(Sanjole) 인수로 무선 프로토콜 디코딩 솔루션 확보

시장을 선도하는 무선 프로토콜 디코딩 솔루션으로 동종 최고의 키사이트 5G 플랫폼 강화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가 4G, 5G 및 기타 무선 기술의 프로토콜 디코딩과 상호 운용 솔루션 부문 선두 기업 중 하나인 샌졸(Sanjole)의 인수 작업을 완료했다고 발표했다.

키사이트 테크놀로지스, 샌졸(Sanjole) 인수
키사이트 테크놀로지스, 샌졸(Sanjole) 인수

5G 기술이 발전하고 사설 5G 네트워크 배포가 확대되는 가운데, 고객들은 복잡한 통신 시스템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통합 솔루션을 활용할 수 있게 되었다.

샌졸은 칩셋 제조업체부터 통신 사업자와 네트워크 장비 제조업체까지 통신 생태계의 다양한 고객들이 테스트 중인 디바이스와 네트워크 간 문제를 찾아서 해결하고 통신 품질을 보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기술을 제공하고 있다.

키사이트는 샌졸의 인수로 발전하는 통신 기술 전면에서 종합적이고 혁신적인 5G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는 궁극적인 목표에 한발 더 다가설 수 있게 되었다. 샌졸의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제품은 키사이트의 5G 포트폴리오를 보완하고, 모뎀, 칩셋 및 RAN(Radio Access Network) 고객들을 위한 키사이트 솔루션을 향상 시킬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키사이트와 샌졸은 통신 표준을 통해 검증한 상호 운용성 테스트를 제공하고, 빠른 디버깅을 지원하여 고객의 상용 배포 시간을 앞당길 수 있다.

샌졸은 여러 레이어의 프로토콜 스택에 걸친 이벤트에 대한 가시성을 제공하는 OTA(Over The Air) 분석 도구를 통해 무선 네트워크 내에서 문제 해결 역량을 제공한다. 상호 운용성 시험에서 폭넓은 경험을 지니고 있는 샌졸과 3GPP 커뮤니티의 협력으로 무선 커뮤니티에서 발생하는 복잡한 기술 문제에 대한 통찰력을제공 할 수 있다.

키사이트 최고 운영 책임자인 사티시 다나세카란(Satish Dhanasekaran)은 “5G 생태계와 상용 배포가 확대됨에 따라, 키사이트는 종합적인 설계 및 테스트 솔루션으로 고객들을 지원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아이씨엔매거진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