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공장 업계뉴스 K3 클라우드 서비스, 힐스톤 ‘클라우드하이브’로 네트워크 환경서 안전한 세그멘테이션 구현

K3 클라우드 서비스, 힐스톤 ‘클라우드하이브’로 네트워크 환경서 안전한 세그멘테이션 구현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 보안 및 리스크 관리 솔루션 업계 선도 기업인 힐스톤 네트웍스(Hillstone Networks)가 K3 클라우드 서비스(K3 Cloud Services)에 가상 마이크로 세그멘테이션(Micro-Segmentation) 기술을 공급했다.

K3 클라우드 서비스는 힐스톤 클라우드하이브(Hillstone CloudHive)를 통해 클라우드 네트워크를 보호하고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K3 클라우드 서비스는 영국의 매니지드 서비스 업체(MSP)로 영국 국내외 고객사에 최고급 비즈니스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K3 클라우드는 서비스형 인프라(IaaS), 서비스형 플랫폼(PaaS),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등 호스티드/매니지드 폐쇄형 클라우드 솔루션을 모두 제공한다.

가상 폐쇄형 클라우드의 공유성은 많은 과제를 안고 있다. 개별 고객 환경은 고유한 민감 데이터와 애플리케이션을 호스팅하는 반면 K3 클라우드는 여러 고객사와 공유되는 수평형 애플리케이션을 호스팅한다. 최고도의 보안을 보장하기 위해서는 고객 환경과 공유된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세분화와 분리가 필요하다.

K3 클라우드 서비스 팀은 솔루션을 폭넓게 조사한 끝에 클라우드 환경에서 모든 가상머신(VM)을 보호하고 방어하는 힐스톤 클라우드하이브를 최종 선택했다. 힐스톤 클라우드하이브 마이크로 세그멘테이션(Hillstone CloudHive Micro-Segmentation) 솔루션은 동서 트래픽(east-west traffic)에 대한 세분된 가시성을 제공해 측면 공격을 방어하며 확장이 용이하고 사용자와 네트워크 장치에서 투명성을 구현한다.

클라우드하이브는 환경 전반에 걸쳐 철통 보안 모델인 ‘제로 트러스트(Zero Trust)’를 적용하며 K3 클라우드팀이 취약한 애플리케이션을 다른 시스템으로부터 안전하게 분류하고 클라우드에서 가시성과 제어권을 확보하도록 한다.

한편, 힐스톤 네트웍스의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 보안(Enterprise Network Security) 및 리스크 관리(Risk Management) 솔루션은 가시성과 인텔리전스, 보호 기능을 제공하여 기업이 사이버 보안 위협을 포괄적으로 식별하고 완벽하게 파악한 후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

아이씨엔매거진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