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최대 석유가스 전시회 네프테가즈 2020, 6월로 연기


러시아 가스 전시회

코로나19의 전세계적인 확산세로 인해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오는 4월 개최 예정이었던 석유가스 전시회 ‘네프테가즈 2020(NEFTEGAZ)’의 개최 일정이 6월 22~25일로 연기됐다.

코로나19 감염 위험이 세계적으로 확산되면서 러시아 정부도 당분간 외국인 입국을 전면 금지하는 등 고강도의 조치를 취하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메쎄뒤셀도르프를 비롯한 주최 관계사들도 참가사와 방문객의 안전을 위해 개최 연기라는 불가피한 선택을 할 수밖에 없었다.

네프테가즈는 러시아 최대 규모의 석유가스 전시회로 세계 석유가스 산업에서 10위 안에 드는 전시회이다. 매년 개최되는 네프테가즈에는 25개국에서 600개사 이상이 참가하여 다양한 혁신과 서비스를 선보이며 석유가스 산업 최고의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기능하고 있다.


AS-Interface

[아이씨엔매거진]

아이씨엔 매거진은 산업용사물인터넷(IIoT) 및 디지털화(Digitalization), 디지털전환(Digital Transformation) 애널리틱스를 제공하는 IT 네트워크 기반의 산업 기술 매거진입니다.

산업용사물인터넷(IIoT)와 가상물리시스템(CPS)을 통해 디지털화를 추구함으로써 제조 산업 및 플랜트를 제조활동 전반에 걸친 스마트제조를 구현하고자 합니다.

아이씨엔 매거진은 이러한 디지털화를 구축함으로써 새로운 비즈니스 전략을 도출하는 디지털전환을 위한 관련 리서치 및 애널리틱스를 제공합니다.

https://icnweb.kr


0 Comments

댓글 남기기

Send this to a fri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