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G MORI, 연결성으로 통합 디지털화로 항해하다


DMG MORI, Pfronten의 2020년 Open House에서 통합 디지털화 추진 방향 제시

DMG MORI는 2020년 2월 11일부터 15일까지 Open House Pfronten에서 디지털화와 자동화 분야에서 혁신적인 원동력을 적극 피력한다. 모든 기계들의 기준으로써 엔드 투 엔드 연결에 초점이 맞추어 질 것이며, 모든 기존의 버전들의 CELOS 업데이트, 새로운 고객 포털인 my DMG MORI와 디지털화의 이상적인 진입인 TULIP까지 – 전시회의 대부분은 공작기계 제조업체가 단일 소스로부터의 통합적인 솔루션을 사용해서 제공하는 자동화 전문 지식을 보여 준다.

DMG MORI는 선구적인 기계 제조 공정의 개념과 7,500 m² 이상의 공간에서 적층가공을 보여줄 것이다. DMC 65 H monoBLOCK, 혁신적이며 세계적인 수평 머시닝 센터, 모듈식 PH CELL 팔레트 시스템과 레이저 텍스처링을 위한 LASERTEC 400 Shape 등 3가지 글로벌 신제품들도 선보인다.

DMG MORI Open House Pfronten 2020
2020년 2월11일부터 15일까지 열리는 전통적인 Open House에서는, DMG MORI는 디지털화 및 자동화 분야에서 혁신적인 원동력자로써 발표할 것이다.

통합적인 디지털화: 
DMG MORI 연결성와 CELOS의 업데이트에서 엔드 투 엔드 서비스 최적화까지

오래전부터 DMG MORI 만큼 공작기계와 서비스를 통해 전통적인 사업방식을 디지털 향상과 확장으로 성공한 회사들은 적었다. 하지만 DMG MORI는 성공을 하였다. 이와 관련해서, 2013년도 전 세계 공공 무역 EMO에서 처음 발표된 APP-기반 운영 및 조작 시스템인 CELOS는 지점의 획기적인것으로 여겨진다. 그 이후, 많은 선구적인 혁신들이 미래에 시작되었다. 오늘날, CELOS는 전세계에 있는 20,000개가 넘는 DMG MORI 기계들의 운영 시스템에 독단적으로 쓰여지고 있다. DMG MORI 계획 & 컨트럴, 제조업체에 구애 받지 않은 유지성 그리고 복구 프로그램 WERKBLiQ들은 또한 빛나는 성공 스토리를 가지고 있다. ADAMOS GmbH의 설립 멤버로써, DMG MORI는 네크워크화된 가치 창출 과정을 경제 플랫폼시대에 일찍 시작했다. 

– DMG MORI 연결성은 DMG MORI기계들과 선택된 타사 제품들의 안전한 네트워킹을 보장한다.
– 게다가 CELOS 고객들은 독립적인 PLC CELOS를 그들의 현재 버전에 사용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를 할 수 있다. 이것은 지난 6년간의 존재하는 현 CELOS버전에 적용되어진다.
– 새로운 DMG MORI 메신저는 설정 가능한 대시보드를 통해 기계의 현재 상태를 한 눈에 볼 수 있으며, 또한 생산할 때 DMG MORI 연결성과 연결된 통신망을 통해 모든 기계 및 장치에 사용할 수 있다.

my DMG MORI:
자동화 서비스와 여분 부분 관리 위한 독특한 고객 포털 – 타사 제품들의 대한 WERKBLiQ 업데이트와 함께

EMO에서의 초연 이후, 새로운 고객 포털 my DMG MORI (현재 EU지역에서만 서비스 중이다)는 눈에 보이는 성공과 함께 고유의 효율성을 제공하고 있다. 4,000명의 고객들은 이미 몇 주 만에 그들의 기계를 공짜로 등록을 했다. 2020년도 말까지 20,000명의 사용자가 목표이다. 번개처럼 빠른 시작의 이유: my DMG MORI는 통합 운영, 모니터링 및 기계식 서비스 과정들의 문서화를 위한 매끄럽고 혁신적인 기능들의 공사 현장을 제공한다.

따라서, my DMG MORI를 통해 버튼을 누르면 가상으로 서비스 요청을 시작하고 보낼 수 있다. 대화 형식의 요청 양식에 의해서 오해를 방지 할 수 있다. 특정한 서비스 요청들과 선택적으로 첨부사진 또는 비디오들은 직접 올바른 DMG MORI 서비스 전문가한테 연결이 되고, “Tracking & Tracing” 기능은 모든 서비스의 과정들과 절차들을 위한 투명성을 보장한다. 심지어 여분 부분의 주문들은 정확한 순간까지 추적을 할 수 있다. 더군다나, my DMG MORI의 고유한 기능성은 DMG MORI에 제한될 필요가 없다. 유지 및 서비스 플랫폼 WERKBLiQ의 장벽없는 업데이트와 함께, 고객들은 그들의 기계들을 위한 모든 범위의 my DMG MORI 서비스들을 접근할 수 있다. 모든 유지 과정들의 최적화를 포함한다.

TULIP
– 쉬운 디지털화의 출입

DMG MORI와 US 소프트웨어 제공자 TULIP의 협동은 또한 Pfronten 프리미어를 축하한다. 몇 백의 네트워크화한 TULIP의 워크스테이션들이 사용 중이며, Open House에서 발표되기를 기다리고 있다. 특히, 이것은 Pfronten에 있는 생산 현장에 있는 스핀들 제조할 때 TULIP이 사용된 예시로 생생한 통찰력에 적용된다.

핵심적인 TULIP의 숨겨진 아이디어 솔루션들은 간단함 그 자체이다. 기계 부품들 또는 조립 공정도들을 작동할 때, 수동 작업 흐름들은 TULIP apps를 통해 한 단계씩 시각화 되며 관련된 데이터를 사용해서 강화가 된다. 이러한 시스템은 운영자를 매 개인적인 단계과정들을 통하여 이끌며 – 그 과정에서 – 모든 관련된 디지털 데이터를 기록한다. 고객들은 프로세스를 ‘기록’하기 위해 적용할 수 있는 ‘예시’로 다수의 대표적인 사용 사례를 앱 라이브러리에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들은 어떠한 전문적인 IT 지식 또는 특별한 프로그래밍 기술들 없이도 제조 앱들을 독자적으로 만들기 위해 노 코드로 TULIP의 플랫폼을 이용할 수 있다. 따라서, DMG MORI에서는 디지털화의 중심에서 알맞은 사람들을 배치하며 생산 현장에서 모든 인적 책임을 남겨두었다. 이것이 왜 DMG MORI가 TULIP 솔루션이 특히 중소 크기의 고객들이 디지털 제조에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만들 수 있다는 확신하는 또 다른 이유이다.

Up2parts:
인공지능(AI)를 통한 최적화 과정

DMG MORI가 금속 세공인들에게 인공 지능의 세계를 열었던 소프트웨어 회사인 up2parts의 전략적인 투자를 또 다른 중요한 단계로 세웠다. 연합의 목표는 간소화 되는 것과 AI의 지원이 되는 기하학적 성분 분석을 이용한 작업 계획서 작성을 가속화하기 위함이다 – 특별히, 서비스 제공업체 DMG MORI 고객들에게는. 이를 통해, 작업 계획을 바탕으로 각각의 요소들의 적절한 가격 측정을 사실상 실시간으로 가능하게 만들어 주는 것이다.

DMG MORI DMU 65 monoBLOCK
DMG MORI는DMU 65 monoBLOCK의 새로운 PH CELL, DMC 90U duoBLOCK의 PH-AGV 50및CTX beta 1250 TC의 Robo2Go Vision를 포함하여 15가지의 자동화 솔루션들을 그들의 Open House에서 보여줄 예정이다.


15가지 통합 자동화 솔루션
– 직접 공장 인도 조건, 모든 것은 단일 요소로부터

DMG MORI는 크게 증가하고 있는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서 모든 공작 기계에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다. DMG MORI는 15가지 자동화 솔루션에 대하여 새로운 DMU 65 monoBLOCK + PH CELL, DMC 90U duoBLOCK + PH-AGV50과 CTX BETA 1250 + Robo2Go Vision을 Open House에서 선보일 것이다.

PH-AGV 50 (자동 가이드 운송수단)은 팔레트 자동화를 위한 자율 시스템이다. 이 혁신적인 솔루션은 기계에 자유로운 접근이 가능한 유연한 자동화 레이아웃과 인간과 기계의 협업을 위한 지능형 안전 개념을 제공하고 있다. Robo2Go Vision은 유연한 로봇 자동화의 더 나은 발전으로, 유로 팔레트들을 직접 로딩 할 수 있도록 해주며, 새로운 3D-카메라로 인해 어떤 특정한 공작물 선반들이 필요가 없다는 강한 인식을 달성한다 – 그러므로 다량의 공작물이 다시는 필요하지 않다.

세계 신제품:

1) DMC 65 H mono BLOCK – 범용 수평형 머신의 혁명
2) PH CELL – 최대 40개 팔레트의 자동화
3) LASERTEC 400 Shape – XXL몰드의 레이저 구조화

적층가공:
도면에서 완성된 부품까지의 엔드 투 엔드전문지식

금속 부품 적층가공의 글로벌 파트너로써, DMG MORI는 혁신적인 개발과 전체적인 자문 서비스를 통해 빠르게 확장되는 기술 분야를 제공한다. 적층가공은 점차적으로 산업을 위해 선구적인 절차로 설립되어가고 있다. 따라서, 기술의 요구도 변화하고 있다. DMG MORI는 더 나은 LASERTEC 3D hybrid, LASERTEC 3D와LASERTEC SLM모들 시리즈를 지속적으로 고려한다. 메인 주제는 기계의 기술 가능성, 그들의 생산력, 부품의 품질과 직업의 안정성에 관한 것이다. Pfronten의 하이라이트로, 혁신가는 새로운 LASERTEC 125 3D hybrid를 선보인다. – 2019년Frankfurt am Main에서 처음 소개되었던. 이 최신 모델을 통해, 사용자들은 또한 대형 부분들과 몰드들을 클램핑 할 수 있다. 견고한 monoBLOCK의 시리즈를 기반으로, 최대 ø 1,250 x 745 mm의 부품들과 최대2,000kg의 무게를 위해 디자인되었다. 단단한 기계 구조와 고가속의 LASERTEC 125 3D hybrid은 복잡한3D부품들의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동시에 비용 효율적인 완전한 가공을 가능하게 한다. 레이저 용접 deposition의 고유한 판매 포인트는 두 재료와 CNC-제어 사이에서 빠르게 전환할 수 있다는 가능성이다. Wear를 줄이기 위한 하드 용접은 특정 영역에서 수행 될 수 있으며, 동시에 환경적인 영향들을 보호하기 위해 부식-방지 용접이 다른 부분에서 수행된다.


DMG MORI의 경제적 자극 프로그램:
매력적인 재정 개념과 모든 경제적인 상황을 위한 강한 파트너

몇 년간의 성장 후, 많은 DMG MORI고객들은 현재 불확실한 경제 상황에 마주하고 있다. 공작기계 제조업체는 특히 이러한 상황에서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로 위치하기 위해 세계적인 존재와 독특하고 넓은 범위의 서비스들과 제품을 활용하고 있다. 종합적인 5가지 포인트 경제적인 자극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DMG MORI는 서비스 및 기계 기술뿐 아니라 더 나은 교육분야에서 장기적인 지원을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다. 모든 측정들은 완벽하게 서로를 보완하며, 모두 단일 제품에서 제공된다. DMG MORI 경제 자극 프로그램은 바이백, 즉 DMG MORI Finance의 임대 또는 구매 및DMG MORI 아카데미의 교육 과정과 같은 위험이 없이 더 많은 유동성과 매력적인 금융 개념들을 위한 기계 구매, 제조 전문지식을 높이기 위한 과정이 포함이 된다. 또한, DMG MORI 풀 서비스는 걱정없는 생산을 가능하게 해주며, DMG MORI Used Machines은 새로운 구매에 대한 흥미로운 대안으로 기계 점검을 제공한다.

[제공. DMG MORI

 


AS-Interface

[아이씨엔매거진]

아이씨엔 매거진은 산업용사물인터넷(IIoT) 및 디지털화(Digitalization), 디지털전환(Digital Transformation) 애널리틱스를 제공하는 IT 네트워크 기반의 산업 기술 매거진입니다.

산업용사물인터넷(IIoT)와 가상물리시스템(CPS)을 통해 디지털화를 추구함으로써 제조 산업 및 플랜트를 제조활동 전반에 걸친 스마트제조를 구현하고자 합니다.

아이씨엔 매거진은 이러한 디지털화를 구축함으로써 새로운 비즈니스 전략을 도출하는 디지털전환을 위한 관련 리서치 및 애널리틱스를 제공합니다.

https://icnweb.kr


0 Comments

댓글 남기기

Send this to a fri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