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7일

    Moxa, 4G 및 와이파이 지원 산업용 IIoT 게이트웨이 출시

    4G LTE와 Wifi 지원은 물론 기가비트 이더넷 포트, RS-232/422/485 직렬 포트, CAN 포트, DI/DO 등 광범위한 산업용 통신 인터페이스 제공

    UC8200시리즈 IIoT 게이트웨이
    UC8200시리즈, 듀얼 코어 Arm 기반의 견고한 IIoT 게이트웨이

    산업용 컴퓨팅 솔루션 분야의 선도적인 공급업체인 Moxa(모싸)가 자사의 Arm 기반 산업용 컴퓨터 제품군에 무선 기능을 지원하는 견고한 IIoT 게이트웨이를 출시했다.

    IIoT 게이트웨이 UC-8200 시리즈는 -40°C ~ 85°C의 넓은 온도범위를 지원함으로써 혹독한 환경에서도 동작할 수 있도록 설계된 Arm Cortex-A7 듀얼 코어 1GHz 프로세서 기반 팬리스 컴퓨터를 포함하고 있다.

    또한 듀얼 직렬 포트와 듀얼 기가비트 이더넷 포트를 비롯해 4개의 DI, 4개의 DO, 하나의 CAN 포트는 물론, 듀얼 mPCIe 및 듀얼 SIM 슬롯을 통해 리던던시 와이파이 및 셀룰러 연결이 가능하다.

    IIoT 게이트웨이는 엣지 장치에서 데이터를 수집하고, 필드 데이터를 클라우드 데이터베이스로 전송하는 중요한 역할을 수행한다. 이러한 IIoT 게이트웨이는 기가비트 이더넷 포트, RS-232/422/485 직렬 포트, CAN 포트, DI/DO 등과 같은 광범위한 통신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어 기존의 필드 장비를 클라우드에 손쉽게 연결할 수 있다.

    사용자가 IIoT 애플리케이션의 여러 복잡한 통신 시나리오에서도 UC-8200을 효율적으로 구축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태양광 에너지, 석유 및 가스, 상하수도 관리와 같은 까다로운 애플리케이션에서활발한 적용이 기대된다.

    UC-8200 시리즈는 또한 산업 자동화 프로젝트의 수명을 연장할 수 있도록 안정적인 5년 하드웨어 보증기간과 Moxa 산업용 리눅스에 대한 10년 장기지원이 보장된다.

     

    ASI
    우청 기자
    우청 기자http://icnweb.co.kr
    아이씨엔 매거진 테크니컬 에디터입니다. 산업용사물인터넷과 디지털전환을 위한 애널리틱스를 모아서 뉴스와 기술기사로 제공합니다.
    • embedded world
    • K-BATTERY Show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FASTECH
    K-BATTERY SHOW 2024

    Related articles

    Moxa, 엣지 연결성 강화한 차세대 x86 산업용 컴퓨터 출시

    Moxa는 산업용 엣지를 연결하는 대규모 센서와 장치의 증가하는 데이터 연결 및 실시간 프로세싱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새로운 x86 산업용 컴퓨터(IPC) 제품군을 출시한다

    마우저, AMD 자일링스의 크리아 KD240 드라이브 스타터 키트 공급

    마우저가 산업 자동화, 의료, EV 및 로보틱스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AMD 자일링스의 크리아 KD240 드라이브 스타터 키트를 공급한다

    MOXA 산업용 보안 라우터, IEC 62443-4-2 SL2 보안인증 획득

    모싸(Moxa)가 글로벌 인증기관인 뷰로베리타스(Bureau Veritas, BV)로부터 산업용 보안 라우터에 대한 IEC 62443-4-2 SL2(Security Level 2) 보안인증을 획득했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K-BATTERY SHOW 2024
    FASTECH

    추천 기사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