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4월 16, 2024
spot_img

슈나이더 일렉트릭, 2020년 대학생 홍보대사 모집

슈나이더 일렉트릭 유니버시티 앰베서더 2020 모집 공고
슈나이더 일렉트릭 유니버시티 앰베서더 2020 모집 안내

에너지 관리 및 자동화 분야의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 슈나이더일렉트릭(한국지사 대표 김경록)이 제 2기 대학생 홍보대사 ‘유니버시티 앰버서더 2020 (University Ambassador 2020)’을 모집한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은 슈나이더일렉트릭의 유니버시티 앰버서더는 한국 지사가 직접 기획하고 진행하는 밀레니얼 대상 참여 프로그램이다. 참가자들에게는 4차산업혁명 트렌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참가자들은 다양한 영상 콘텐츠 및 SNS 매체를 통해서 다양한 스토리로 일반 대중들에게 이를 통한 새로운 비전을 제시한다.

4차산업혁명 시대의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대학교 재/휴학생을 대상으로 모집하며, IoT를 비롯한 스마트에너지, 신재생에너지, 스마트팩토리 등 최신 테크에 관심이 많거나 참신한 콘텐츠 제작에 자신 있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선정된 슈나이더일렉트릭 유니버시티 앰버서더 2기는 3월부터 8월까지 총 6개월간 활동을 이어가며, 슈나이더일렉트릭의 스마트 공장을 직접 견학하고, 오는 6월 18일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슈나이더 일렉트릭 ‘이노베이션 서밋 서울 (Innovation Summit Seoul 2020)’ 에 참석할 기회가 주어진다. 

슈나이더일렉트릭 코리아 갈민경 마케팅 본부장은 “지난해 처음 진행한 ‘유니버시티 앰버서더’는 참여한 학생들과 자사에 모두 즐겁고도 유용한 시간이 되었다”며, “올해도 보다 다채로운 경험을 원하는 젊고 열정 있는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다린다. 슈나이더일렉트릭은 앞으로도 다양성과 포용성을 바탕으로 미래 사회의 주인공들이 자신의 능력을 발굴하고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적극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제공혜택]
– 우수 콘텐츠 슈나이더 일렉트릭 공식 채널 업로드
– 베스트 (1명) 우수(3명) 앰버서더 수상
– 앰버서더 개인 온라인 명함 제공
– 실무자와의 멘토링 및 인사담당자와의 이력서 리뷰 기회
– 매월 소정의 활동비

서류 접수는 오는 2월 14일(금)까지 진행되며, 지원을 희망하는 경우 지원 홈페이지(http://bit.ly/se-univ)로 온라인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IO-Link Wireless
우청 기자
우청 기자http://icnweb.co.kr
아이씨엔 매거진 테크니컬 에디터입니다. 산업용사물인터넷과 디지털전환을 위한 애널리틱스를 모아서 뉴스와 기술기사로 제공합니다.
  • K-BATTERY Show
  • embedded world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오토모션
FASTECH
K-BATTERY SHOW 2024

Related articles

슈나이더 일렉트릭-엔비디아, AI 데이터센터 인프라 최적화 위한 파트너십 체결

슈나이더 일렉트릭이 엔비디아(NVIDIA)와 데이터센터 인프라 최적화 및 디지털 트윈 기술 기반 마련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서보 모터 및 드라이브 신규 라인업 렉시엄 18 출시

슈나이더 일렉트릭이 새롭게 선보인 렉시엄 18(Lexium 18) 서보 모터 및 드라이브는 간편한 제조 공정을 위한 단순한 기계식 아키텍처로 구성됐다

한국지멘스, 산림생태복원 기금 1천만원 기부

한국지멘스가 대한적십자사에 산림생태복원을 위한 기부금을 전달하고, 미래세대를 위한 환경보전과 지속가능한 생태계 구축에 기여할 것을 밝혔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오토모션
K-BATTERY SHOW 2024

추천 기사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