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사이트, PCTEST에 5G 모바일 디바이스 인증 테스트를 위한 솔루션 제공


Last updated on 2020-02-11

mmWave 주파수 스펙트럼에서 OTA(over-the-air) 테스트 서비스 제공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는 미국의 연방통신위원회(FCC)의 통신승인 대행기관인 PCTEST가 5G 모바일 디바이스를 위한 FCC의 테스트 규제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키사이트 5G 네트워크 에뮬레이션 솔루션을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키사이트의 종합적인 5G 테스트 솔루션은 PCTEST가 OTA(over-the-air) 테스트 환경에서 5G mmWave 디바이스의 성능을 특성화하고 5G 모바일 디바이스에 의해 생성된 전력 수준과 신호 파워 및 방출 측정과 관련하여 FCC EMC 및 SAR 요건에 따라 디바이스를 인증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PCTEST는 키사이트의 5G 테스트 솔루션을 조기에 활용하여 무선 디바이스에 대한 정확하고 반복 가능한 종합적 OTA 성능 및 인증 테스트를 제공하게 된다. 키사이트는 자사의 5G 네트워크 에뮬레이션 솔루션과 소형 안테나 테스트 레인지(CATR) 챔버를 결합하여 FR1과 FR2(mmWave)의 전도 및 방사 테스트 환경 모두에서 5G 모바일 디바이스의 무선 주파수(RF) 규제 테스트를 지원하고 있다.

PCTEST 사장인 랜디 오타네즈(Randy Ortanez)는 “최신 업계 표준을 지원하는 키사이트의 입증된 5G NR(new radio) 테스트 솔루션 덕분에 5G NR 모바일 디바이스를 안정적으로 테스트 및 인증할 수 있는 역량을 크게 개선할 수 있었다”며, “키사이트의 지원으로 PCTEST는 첨단 무선 디바이스 제조업체를 위한 규제 및 인증 테스트 요건을 보다 원활하게 충족시킬 수 있게 되었다”고 평가했다.

키사이트 무선 디바이스 솔루션 부문 부사장 스캇 브라이든(Scott Bryden)은 “PCTEST와의 협력을 확대하여 이 세계적인 테스트 랩이 FCC, 사업자, 무선, 인증 포럼을 비롯하여 CTIA, PTCRB 및 GCF와 같은 표준화 기관이 지정한 요건에 따라 5G NR 디바이스를 인증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언급했다.

키사이트의 5G 네트워크 에뮬레이션 솔루션을 사용하면 테스트 랩을 비롯해 이동통신 사업자와 칩셋 및 디바이스 제조업체로 구성된 에코시스템이 초기 설계부터 수용 및 제조까지 워크플로 전반에 걸쳐 새로운 디바이스를 검증할 수 있다. 이 솔루션을 활용하면 공통 플랫폼에서 종합적인 프로토콜, RF 및 무선 리소스 관리(RRM) 테스트 항목에 조기에 접근할 수 있다.

 


AS-Interface

[아이씨엔매거진]

아이씨엔 매거진은 산업용사물인터넷(IIoT) 및 디지털화(Digitalization), 디지털전환(Digital Transformation) 애널리틱스를 제공하는 IT 네트워크 기반의 산업 기술 매거진입니다.

산업용사물인터넷(IIoT)와 가상물리시스템(CPS)을 통해 디지털화를 추구함으로써 제조 산업 및 플랜트를 제조활동 전반에 걸친 스마트제조를 구현하고자 합니다.

아이씨엔 매거진은 이러한 디지털화를 구축함으로써 새로운 비즈니스 전략을 도출하는 디지털전환을 위한 관련 리서치 및 애널리틱스를 제공합니다.

https://icnweb.kr


0 Comments

댓글 남기기

Send this to a fri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