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8일

바이코, 저전력 절연 DC-DC 컨버터 모듈 신제품 출시

Vicor DCM2322

바이코(Vicor)가 저전력의 절연형 DC-DC 컨버터 모듈 DCM2322 ChiP 제품군을 새롭게 출시한다.

로봇, UAV, 열차, 통신, 방위/항공우주 같은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으로 절연형 DC-DC 컨버터 시스템을 설계할 때는 전력 밀도, 무게, 사용 편의성 같은 것들을 중요하게 고려해야 한다.

바이코의 새로운 DCM2322 ChiP 제품군은 기존 DCM3623 시리즈와 동일한 기능의 저전력 제품으로서, 이러한 모든 요구들을 충족한다.

이 제품군은 43V~154V, 14V~72V, 9V~50V의 넓은 입력 전압 범위로 35W~120W의 전력을 제공하며 최대 90.5%의 효율을 달성한다.

Vicor의 DCM 제품은 고주파 제로 전압 스위칭 토폴로지를 사용해서 앞선 열 성능과 전기적 성능을 달성하며, 경쟁 DC-DC 컨버터와 비교해서 5배의 전력 밀도를 제공한다.

우 청 기자 news@icnweb.co.kr

 

IO-Link Wireless
우청 기자
우청 기자http://icnweb.co.kr
아이씨엔 매거진 테크니컬 에디터입니다. 산업용사물인터넷과 디지털전환을 위한 애널리틱스를 모아서 뉴스와 기술기사로 제공합니다.
  • embedded world
  • K-BATTERY Show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오토모션
FASTECH
K-BATTERY SHOW 2024

Related articles

바이코, “48V 영역 아키텍처용 모듈형 전력 변환 솔루션 발표 예정”

바이코는 독자적인 토폴로지와 혁신적인 패키징를 접목한 고밀도의 확장 가능한 전력 모듈을 통한 800V 및 48V 전력 변환 기술을 새롭게 선보인다

인피니언, 전기차 충전용 650V CoolMOS™ CFD7A 출시

QDPAK 패키지를 적용한 인피니언 신제품은 기존 TO247 THD 디바이스에 비해 동일한 열 성능에 향상된 전기적 성능을 제공하여, 온보드 차저와 DC-DC 컨버터에서 에너지를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한다.

[포커스] 두산모빌리티, 고밀도 전력모듈 품은 수소연료전지 드론

두산모빌리티는 2시간 이상 장거리 비행이 가능한 인명구조 드론을 공개했다. 수소연료전지 파워팩을 탑재한 이 드론은 인명구조, 설비 모니터링, 물류배송 및 군사용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K-BATTERY SHOW 2024
FASTECH
K-BATTERY SHOW 2024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