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ADI 3축 진동 센서 공급

ADI의 조건 기반 모니터링용 ADcmXL3021 3축 진동 센서
ADI의 조건 기반 모니터링용 ADcmXL3021 3축 진동 센서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아나로그디바이스(ADI)의 ADcmXL3021 3축 진동 센서를 공급한다.

ADI의 수상 경력이 있는 MEMS(미세전자기계 시스템) 센서 기술이 적용된 ADcmXL3021은 기계의 피로 및 중지 가능성을 조기에 모니터링하는 완벽한 감지 장치이다. 특히 산업용 및 운송 장비에 사용되어 수리 비용을 감소시키고 높은 수준의 생산성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공급하는 ADI의 ADcmXL3021은 3축 진동 모니터링 서브시스템이다. ADI의 고성능 MEMS 센서에 ADC(아날로그-디지털 변환기) 1개, 고성능 신호 처리 성능, 데이터 버퍼, 기록 보관 기능 및 대부분의 내장형 프로세서와 잘 작동하는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결합되었다.

ADcmXL3021은 ADXL1002 MEMS 가속도계 3개를 사용하며, 초저 잡음 밀도(26µg/√Hz) 특성을 갖춰 뛰어난 분해능 성능을 지원한다. 넓은 대역폭을 갖춰 많은 기계 기반의 플랫폼에서 주요 진동 시그니처를 추적할 수 있다. ±50g의 높은 작동 입력 범위를 갖춘 ADcmXL3021은 기계나 시스템의 건강 상태를 모니터링해서 진단하는 진동 분석 시스템 등 고대역폭 애플리케이션에서 진동을 측정하는 데 이상적인 장치이다.

ADcmXL3021은 계측, 진단, 안전 차단 감지 등 IIoT(산업용사물인터넷) 및 인더스트리 4.0(Industry 4.0) 애플리케이션에 사용되는 CBM(조건 기반 모니터링) 시스템의 개발 과정을 단순화한다.

자세한 정보는 www.mouser.com/adi-adcmxl3021 에서 확인할 수 있다.

IO-Link Wireless
오승모 기자
오승모 기자http://icnweb.kr
기술로 이야기를 만드는 "테크 스토리텔러". 아이씨엔 미래기술센터 수석연구위원이며, 아이씨엔매거진 편집장을 맡고 있습니다. 디지털 전환을 위한 데이터에 기반한 혁신 기술들을 국내 엔지니어들에게 쉽게 전파하는데 노력하는 중입니다.
  • K-BATTERY Show
  • embedded world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오토모션
FASTECH
K-BATTERY SHOW 2024

Related articles

[포커스] 에이디링크, 까다로운 산업 환경을 위해 설계된 IP69K 스테인리스 스틸 산업용 패널 PC

에이디링크는 까다로운 산업 환경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IP69K 스테인리스 스틸 산업용 패널 PC인 Titan2시리즈를 출시한다

콩가텍, conga-SA8 모듈로 미래형 산업용 에지 컴퓨팅과 가상화 위한 성능 제공

콩가텍(congatec)이 기존 대비 2배 이상의 에너지 효율로 미래형 산업용 에지 컴퓨팅과 강력한 가상화를 위한 새로운 수준의 성능을 제공하는 SMARC 모듈을 내놓았다

로크웰오토메이션, 산업현장용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선보여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이 산업 현장의 자동화와 지능화를 위한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시한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FASTECH
FASTECH
K-BATTERY SHOW 2024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