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멘스, 2019 지멘스 디지털 인더스트리 소프트웨어 채널 파트너 컨퍼런스 개최

2019 지멘스 디지털 인더스트리 소프트웨어 채널 파트너 컨퍼런스
2019 지멘스 디지털 인더스트리 소프트웨어 채널 파트너 컨퍼런스

지멘스 디지털 인더스트리 소프트웨어가 ‘2019 지멘스 디지털 인더스트리 소프트웨어 채널 파트너 컨퍼런스’를 최근 개최했다고 밝혔다.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개최된 이 행사는 지멘스 디지털 인더스트리 소프트웨어 코리아의 전체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지멘스의 전략과 채널 파트너 비즈니스 전략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다. 행사에서는 지멘스 디지털 인더스트리 소프트웨어 아태지역 솔루션 파트너 및 유지보수 영업 부사장인 제니퍼 림(Jennifer Lim)과 지멘스 디지털 인더스트리 소프트웨어 코리아 오병준 대표이사를 비롯해, 48개 파트너사 대표 및 임원 등 70여명이 참석했다.

CC-Link 개발자 세미나

이 행사를 통해 지멘스 디지털 인더스트리 소프트웨어의 비즈니스 전략 소개와 채널 파트너사를 위한 상생 전략 및 채널 파트너 지원 방안 및 신규 포트폴리오 기술 전략을 소개 하였으며, 채널 파트너사의 영업 범위를 확대하고, 공동 영업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발표 했다.

또한 전문 파트너 제도를 운영해 파트너사의 비즈니스 성장을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채널 파트너사만을 위한 전담 프리세일즈 조직을 구성하여, 파트너사들에게 다양한 교육, 컨설팅, 마케팅 활동을 지원해 파트너사의 역량 강화를 위해 협력한다.

제니퍼 림(Jennifer Lim) 부사장은 “지멘스는 4차산업혁명의 핵심인 디지털 트윈을 완벽하게 실현하기 위한 솔루션들을 지속적으로 인수 합병하고 있으며, 이는 채널파트너사에게는 새로운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한국의 채널파트너들에게 보다 다양하고 새로운 영업기회를 제공함으로써, 파트너사들의 비즈니스 성장을 위해 적극 지원 하도록 하겠다” 고 말했다.

오병준 지멘스 디지털 인더스트리 소프트웨어 코리아 대표이사는 “디지털 혁명의 바람이 모든 시장에 일고 있다. 지금 우리는 매우 중요한 시기를 지나고 있으며, 현재 어떤 기술을 도입하느냐가 미래의 위치를 결정할 수 있다. 지멘스는 디지털 혁명이 산업 내에서 더 많은 사업기회들을 제공해줄 것이라고 확신하며, 고객들이 이러한 기회들을 이용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아이씨엔매거진]

아이씨엔 매거진은 산업용사물인터넷(IIoT) 및 디지털화(Digitalization), 디지털전환(Digital Transformation) 애널리틱스를 제공하는 IT 네트워크 기반의 산업 기술 매거진입니다.
산업용사물인터넷(IIoT)와 가상물리시스템(CPS)을 통해 디지털화를 추구함으로써 제조 산업 및 플랜트를 제조활동 전반에 걸친 스마트제조를 구현하고자 합니다.
아이씨엔 매거진은 이러한 디지털화를 구축함으로써 새로운 비즈니스 전략을 도출하는 디지털전환을 위한 관련 리서치 및 애널리틱스를 제공합니다.
https://icnweb.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