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몰렉스, ‘일하기 좋은 기업 대상’ 10년 연속 수상

한국몰렉스(대표: 이재훈)가 한국경제매거진이 주최한 ‘제13회 일하기 좋은 기업 대상‘에 10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몰렉스

‘2019 일하기 좋은 기업 대상’ 은 한국경제매거진이 ▲2018년도 이후에 실행된 한국대학신문의 리서치 자료, 캠퍼스 잡앤조이가 실시한 일하기 좋은 기업, 인턴하기 좋은 기업 조사 ▲각 지자체가 수집한 일하기 좋은 기업 자료 ▲2019년도 1월부터 진행된 각 대학교 리서치 자료를 토대로 외부에서 보는 ‘일하기 좋은 기업’을 우선 선정한 후 제출한 공적 조서를 통해 내부에서 보는 ‘일하기 좋은 기업’ 등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통해 선정한 대한민국 최고의 ‘일하기 좋은 기업’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7월 10일 서울 그랜드 힐튼 호텔에서 개최된 본 시상식에서 ‘일하기 좋은 기업 대상’을 10년 연속 수상한 한국몰렉스의 이재훈 대표이사는 “당사가 ‘일하기 좋은 기업 대상’에 10년 연속 수상하게 되어 큰 영광”이라며 “이는 곧 회사의 경영진과 구성원들이 서로 화합해서 ‘신나는 일터’ 만들기에 주력했다는 의미로 받아들여진다”고 말했다.

CC-Link 개발자 세미나

한국몰렉스는 최근 ‘변혁’이라는 대주제를 사내 캠페인의 근간으로 설정하고 개개인들이 자아실현을 통해 더욱 더 가치있는 일에 집중하며 미래지향적으로 변혁하도록 각종 워크샵, 교육, 소통, 이벤트 등을 통해 동기부여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더 나아가 다양성과 포용 정신을 중심으로 젊은 직원들과 여성직원들을 비롯한 소수 직원들이 모두 존중받는 행복한 일터 만들기를 위해 다양한 지원 활동도 벌이는 중이다.

이런 노력의 일환으로 몰렉스에는 YPG(Young Professional Group) 및 WBC(Women’s Business Council)처럼 직원들이 리더십을 갖고 활동하는 커뮤니티를 비롯해 음악 밴드, 야구, 농구 동호회 같은 동호회도 활성화되어 있다.

직원 개개인의 자기 계발을 위한 투자도 적극적이다. 사내 어학 프로그램을 통해 외국어 학습 기회를 제공할 뿐 아니라 외부 강사 초청 강연 및 사외 교육 등 다양한 종류의 단계별/계층별 교육 프로그램도 인기리에 운용 중이다.

오윤경 기자 news@icnweb.co.kr

 

[아이씨엔매거진]

아이씨엔 매거진은 산업용사물인터넷(IIoT) 및 디지털화(Digitalization), 디지털전환(Digital Transformation) 애널리틱스를 제공하는 IT 네트워크 기반의 산업 기술 매거진입니다.
산업용사물인터넷(IIoT)와 가상물리시스템(CPS)을 통해 디지털화를 추구함으로써 제조 산업 및 플랜트를 제조활동 전반에 걸친 스마트제조를 구현하고자 합니다.
아이씨엔 매거진은 이러한 디지털화를 구축함으로써 새로운 비즈니스 전략을 도출하는 디지털전환을 위한 관련 리서치 및 애널리틱스를 제공합니다.
https://icnweb.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