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몰렉스(대표: 이재훈)가 차량용 마이크로 파워 분배 박스(Micro Power Distribution Box: µPDB) 모듈 2종을 출시했다.

이 모듈은 모두 소형의 파워 전송 박스 형태로서 와이어링 구조를 가진 자동차 및 서브 시스템에서 전력 전환 뿐 아니라 회로 보호를 해주는 접합점을 제공한다.

이번에 출시된 마이크로 파워 분배 박스는 IP6K7 NEMA 규격을 준수하며 와이어링 수작업의 필요를 없애주는 완벽한 방수형 커넥터 시스템으로서 작은 풋프린트와 가벼운 중량, 표준형 커넥터 구조 및 모듈 형식의 맞춤형 설계 등을 특징으로 한다.

이 박스를 통해 설계자들은 전체 차내 설계에 적용되는 와이어 길이를 현저하게 줄이는 반면, 더 많은 부품을 차량에 쉽게 적용할 수 있다.

몰렉스의 글로벌 제품 담당 임원인 랜드 윌번(Rand Wilburn)은 “기존의 파워 분배 박스가 차지하는 공간이 너무 크거나 파워 회로를 다른 부품으로부터 격리시킬 때에 아주 필요하다”고 말했다.

 

[아이씨엔매거진]

아이씨엔 매거진은 산업용사물인터넷(IIoT) 및 디지털화(Digitalization), 디지털전환(Digital Transformation) 애널리틱스를 제공하는 IT 네트워크 기반의 산업 기술 매거진입니다.
산업용사물인터넷(IIoT)와 가상물리시스템(CPS)을 통해 디지털화를 추구함으로써 제조 산업 및 플랜트를 제조활동 전반에 걸친 스마트제조를 구현하고자 합니다.
아이씨엔 매거진은 이러한 디지털화를 구축함으로써 새로운 비즈니스 전략을 도출하는 디지털전환을 위한 관련 리서치 및 애널리틱스를 제공합니다.
https://icnweb.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