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코가 48V ZVS (zero-voltage switching; 영전압 스위칭) 벅 레귤레이터 제품군에 GQFN 패키지 옵션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바이코 48V ZVS 벅 레귤레이터 제품군에 추가돼 출시된 PI358x 시리즈는 기존의 LGA 및 BGABGA 시스템인 패키지(SiP: system-in-package) 제품에 새롭게 저가의 GQFN 패키지 옵션을 제공한다.

PI358x는 통신, 네트워크 인프라, 데이터 센터를 비롯해 산업용, 배터리 및 조명 등 더 높은 전압 분배를 필요로 하는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설계됐다.

특히 PI358x의 독특한 ZVS 토폴로지는 성능을 유지하면서 48V를 부하단(PoL; Power of Load)으로 직접 전달이 가능하다. 높은 전압원에서의 스텝다운 레귤레이션은 엔지니어들로 하여금 더욱 효율적인 전력 분배 아키텍쳐를 활용해 I2R 손실을 줄이면서도 비싸고 비효율적인 중간 변환 단계를 거치지 않는다.

30VIN – 60VIN 범위에서 동작하여 2.2V – 14V 출력으로 레귤레이션하는 PI358x 제품은 최고 10A에 이르는 출력 전류를 전달한다. 전력 전송은 추가 부품 없이도 단일 와이어로 전류를 분배함으로써 더욱 증가시킬 수 있다.

오윤경 기자 news@icnweb.co.kr

[아이씨엔매거진]

아이씨엔 매거진은 산업용사물인터넷(IIoT) 및 디지털화(Digitalization), 디지털전환(Digital Transformation) 애널리틱스를 제공하는 IT 네트워크 기반의 산업 기술 매거진입니다.
산업용사물인터넷(IIoT)와 가상물리시스템(CPS)을 통해 디지털화를 추구함으로써 제조 산업 및 플랜트를 제조활동 전반에 걸친 스마트제조를 구현하고자 합니다.
아이씨엔 매거진은 이러한 디지털화를 구축함으로써 새로운 비즈니스 전략을 도출하는 디지털전환을 위한 관련 리서치 및 애널리틱스를 제공합니다.
https://icnweb.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