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 제어 캐비닛 공간을 절약해주는 산업 안전 모듈 출시


175

신형 B&R 모듈, 단 25 mm의 폭으로 6개의 안전 계전기 제공

비앤드알산업자동화(B&R)이 제어 캐비닛 공간을 절약해 주는 산업용 안전모듈을 새롭게 출시했다.

신형 X20SO6530 디지털 출력 모듈은 단 25 mm 폭의 장치 상에 6개의 안전 계전기를 제공한다.
X20SO6530 디지털 출력 안전 모듈

새로운 X20SO6530 디지털 출력 모듈은 B&R X20의 표준적인 25 mm 폭으로 6개의 안전 계전기를 제공한다. 이는 다수의 부동(浮動: floating) 신호가 요구되는 어플리케이션에 대해 비용 효율적이고 공간 절약적인 솔루션이다.

안전 요건을 충족시키려면 반드시 순방향 구동 피드백 접점을 안전 기술에 적합한 방식으로 평가해야 한다. 이 신형 X20 모듈은 이 데이터를 내부적으로 평가하여, 6개의 안전 계전기 출력을 반도체 기반의 출력을 사용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용이하다. 디지털 출력 모듈은 단일 채널의 격리된 출력을 갖추고 있으며 230 VAC / 6 A 또는 24 VDC / 6 A의 최대 스위칭 용량을 제공한다.

[아이씨엔매거진]

아이씨엔 매거진은 산업용사물인터넷(IIoT) 및 디지털화(Digitalization), 디지털전환(Digital Transformation) 애널리틱스를 제공하는 IT 네트워크 기반의 산업 기술 매거진입니다.
산업용사물인터넷(IIoT)와 가상물리시스템(CPS)을 통해 디지털화를 추구함으로써 제조 산업 및 플랜트를 제조활동 전반에 걸친 스마트제조를 구현하고자 합니다.
아이씨엔 매거진은 이러한 디지털화를 구축함으로써 새로운 비즈니스 전략을 도출하는 디지털전환을 위한 관련 리서치 및 애널리틱스를 제공합니다.
https://icnweb.kr


Like it? Share with your friends!

175

0 Comments

댓글 남기기

오윤경 기자
아이씨엔 뉴스 에디터입니다. 산업용사물인터넷(IIoT), 자동화, 전력전자, 컨슈머 및 신제품 뉴스를 담당합니다. 유기농, 저탄소 발자국 제품을 좋아합니다. ==> 보도자료는 news@icnweb.co.kr로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