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효율 혁신을 주도하는 온세미컨덕터가 ‘2018 최고 대리점 파트너사’를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어워드는 각 지역별 대리점 업체의 채널 영업을 주도하고, 시장 점유율 및 제품 판매량을 높이고 진화하는 반도체 시장에서 전반적 프로세스의 우수성을 평가받은 대리점 파트너사에게 주어진다.

온세미컨덕터는 글로벌 대리점 채널에서 파트너십을 활용하는 업계 선도기업으로 알려졌다. 전체 비즈니스 매출의 60% 가량이 대리점 파트너사 판매에서 비롯되며, 대리점은 시장에 가장 빨리 도달하게 하는 채널 역할을 해왔다. 지난 몇 년 동안 온세미컨덕터는 2015년까지 전체 매출의 절반 이상을 차지한 대리점 파트너사 판매를 지속적으로 성장시켜 왔다.

온세미컨덕터의 글로벌 채널 영업 담당 부사장 제프 톰슨(Jeff Thomson)은 “전세계 대리점 파트너들의 지원은 온세미컨덕터가 시장 침투력을 높이고, 매출을 업계 평균보다 빠른 속도로 향상시키는 장기적 목표를 달성하게 하는 필수 요소”라고 밝혔다. 실제로 대리점 업체 매출은 온세미컨덕터의 2018년 연 매출의 약 60%를 차지한다.

온세미컨덕터의 ‘2018년 최고 대리점 파트너사’로 선정된 기업은 다음과 같다.

오윤경 기자 news@icnweb.co.kr

[아이씨엔매거진]

아이씨엔 매거진은 산업용사물인터넷(IIoT) 및 디지털화(Digitalization), 디지털전환(Digital Transformation) 애널리틱스를 제공하는 IT 네트워크 기반의 산업 기술 매거진입니다.
산업용사물인터넷(IIoT)와 가상물리시스템(CPS)을 통해 디지털화를 추구함으로써 제조 산업 및 플랜트를 제조활동 전반에 걸친 스마트제조를 구현하고자 합니다.
아이씨엔 매거진은 이러한 디지털화를 구축함으로써 새로운 비즈니스 전략을 도출하는 디지털전환을 위한 관련 리서치 및 애널리틱스를 제공합니다.
https://icnweb.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