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TE 커넥티비티(TE)가 생산하는 OSFP 입출력(I/O) 커넥터를 공급한다고 밝혔다. TE의 차세대 OSFP(8진수 소형 폼 팩터 탈착식) 커넥터로, 데이터 센터용 애플리케이션에서 최대의 열적, 전기적 성능을 제공하도록 설계됐다.

TE OSFP
TE OSFP

TE의 OSFP 커넥터는 1×1 및 1×4 단일 포트 및 다중 포트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한다. 라우터, 서버, 네트워크 스위치, 인터페이스 카드 등 다양한 데이터 통신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이번에 새롭게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공급하는 TE의 OSFP 커넥터는 8개 전기 레인에서 400GbE(기가비트 이더넷)의 속도로 데이터를 전달하므로 최대 속도 56Gbps PAM-4 및 28Gbps NRZ에서 작동하는 장비를 지원한다. 표면 실장형 커넥터로, 성능이 입증된 0.6mm 접점 피치에서 2열로 설계된 60핀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적은 PCB 비용과 잡음 특성을 갖췄고 벨리-투-벨리 방식으로 구성할 수 있으며 인그라운드 정렬이 가능하다.

OSFP 케이지 어셈블리는 플랫 록 PCB 어셈블리를 갖췄으며, 스테인리스강 소재로 생산되는 케이지는 동조된 환기 기능을 포함하므로 이상적인 시스템 공기 흐름을 보장하며, 모듈 냉각도 지원한다. 케이지 어셈블리는 또한 베젤과 포트 오프닝 모두에서 EMI를 억제하며, 케이지와 표면 실장형 커넥터 모두 구리 합금 접점을 갖췄다.

오윤경 기자 news@icnweb.co.kr

[아이씨엔매거진]

아이씨엔 매거진은 산업용사물인터넷(IIoT) 및 디지털화(Digitalization), 디지털전환(Digital Transformation) 애널리틱스를 제공하는 IT 네트워크 기반의 산업 기술 매거진입니다.
산업용사물인터넷(IIoT)와 가상물리시스템(CPS)을 통해 디지털화를 추구함으로써 제조 산업 및 플랜트를 제조활동 전반에 걸친 스마트제조를 구현하고자 합니다.
아이씨엔 매거진은 이러한 디지털화를 구축함으로써 새로운 비즈니스 전략을 도출하는 디지털전환을 위한 관련 리서치 및 애널리틱스를 제공합니다.
https://icnweb.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