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사이트, 설계 및 테스트 엔지니어를 위한 지원 서비스 모델 구축


KeysightCare 발표, 설계부터 제조까지 신속한 서비스 제공을 위한 지원 서비스 강화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가 설계 및 테스트 엔지니어들에게 장비, 소프트웨어 및 솔루션에 대한 기술 파트너가 되어 줄 새로운 서비스 모델 ‘KeysightCare(키사이트케어)’를 발표했다.

KeysightCare는 숙련된 기술 전문가들이 기업의 비즈니스 혁신을 최우선으로 하고 업무 생산성을 향상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며, 교육 자료, 지식 센터 등 폭넓은 기술 자료를 활용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특히 빠른 응답 시간을 제공하는 서비스 모델을 선택하면, 우선 응답을 제공받고 고객 전용 포털에 액세스하여 관련 전문 기술 자료와 장비 지원 이력을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다.

KeysightCare log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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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최신 기술과 표준에 따른 늘어나는 요구속에서도 프로젝트의 예측 가능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신뢰성 높은 정밀도와 정기적인 장비 교정을 제공한다.

키사이트 글로벌 서비스 부문 사장인 존 페이지(John Page)는 “KeysightCare는 비즈니스에서 선두를 유지할 수 있도록, 보다 향상된 결과를 보다 빠르게, 안정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 계약”이라고 말했다.

박은주 기자 news@icnweb.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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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은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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