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

키사이트, 설계 및 테스트 엔지니어를 위한 지원 서비스 모델 구축

KeysightCare 발표, 설계부터 제조까지 신속한 서비스 제공을 위한 지원 서비스 강화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가 설계 및 테스트 엔지니어들에게 장비, 소프트웨어 및 솔루션에 대한 기술 파트너가 되어 줄 새로운 서비스 모델 ‘KeysightCare(키사이트케어)’를 발표했다.

KeysightCare는 숙련된 기술 전문가들이 기업의 비즈니스 혁신을 최우선으로 하고 업무 생산성을 향상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며, 교육 자료, 지식 센터 등 폭넓은 기술 자료를 활용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특히 빠른 응답 시간을 제공하는 서비스 모델을 선택하면, 우선 응답을 제공받고 고객 전용 포털에 액세스하여 관련 전문 기술 자료와 장비 지원 이력을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다.

KeysightCare logo
KeysightCare logo

또한 최신 기술과 표준에 따른 늘어나는 요구속에서도 프로젝트의 예측 가능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신뢰성 높은 정밀도와 정기적인 장비 교정을 제공한다.

키사이트 글로벌 서비스 부문 사장인 존 페이지(John Page)는 “KeysightCare는 비즈니스에서 선두를 유지할 수 있도록, 보다 향상된 결과를 보다 빠르게, 안정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 계약”이라고 말했다.

박은주 기자 news@icnweb.co.kr

IO-Link Wireless
아이씨엔
아이씨엔http://icnweb.co.kr
아이씨엔매거진 웹마스터입니다.
  • embedded world
  • K-BATTERY Show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오토모션
K-BATTERY SHOW 2024

Related articles

키사이트, 비지상 네트워크 인증 프로그램 주도한다

키사이트가 비지상 네트워크 칩셋, 모듈, 디바이스 인증과 관련해 Skylo 이동통신망에 적용 사례를 21개로 증가했다

키사이트, Wi-Fi 7용 무선 연결 테스트 플랫폼 출시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는 Wi-Fi 7을 지원하는 E7515W UXM 무선 연결 테스트 플랫폼을 출시, IEEE 802.11be 표준의 새로운 이용 사례를 지원한다.

키사이트, 삼성 파운드리 8LPP 공정 기술 전자기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 인증받아

키사이트가 RFPro 전자기(EM)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가 8나노미터 LPP 공정을 처리하는 설계 엔지니어들을 위해 삼성 파운드리의 인증을 받았다고 발표했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오토모션
FASTECH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