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머슨이 플랜트 공정자동화에서의 디지털 전환을 위한 OEM 프로그램을 새롭게 발표했다.

에머슨은 OEM의 자동화 및 계측화를 최적화하여 스키드(Skid) 모듈형 공정 시스템의 신뢰성과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설계된 엔지니어드 솔루션 프로바이더 프로그램(Engineered Solutions Provider program)을 발표했다고 밝혔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OEM은 기술 채택을 단순화하고 에머슨과의 상호작용을 간소화하여 필요한 정보와 지원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엔지니어드 솔루션 프로바이더는 단기 효과 및 장기적인 성공을 보장하는데 필요한 지식, 신뢰성 및 전략적 이점을 제공한다.

에머슨은 “전략 지향적인 OEM들은 엔지니어드 솔루션 프로바이더 프로그램으로 각 업계의 기술 발전 단계보다 앞서 나갈 수 있다.”고 밝혔다.

에머슨,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한 OEM 프로그램 출시
에머슨,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한 OEM 프로그램 출시

사용자를 위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추구하는 최종 사용자의 요구가 점점 커져가고 있는 가운데, 엔지니어드 솔루션 프로바이더는 발전된 기술의 IIoT 기반 솔루션의 구축을 모색하고 있다. 급변하는 시장에서 경쟁사와의 차별화가 어렵고, 예산 감축으로 생산에 부담을 주며, 사이버 보안에 대한 위협이 커지고 있다. OEM 들은 가동 시간에 대한 고객의 기대치를 만족시키며 신속하고 효율적인 장비 공급력도 위협받고 있다.

엔지니어드 솔루션 프로바이더는 에머슨의 Plantweb™ Ditigal Ecosystem의 여러 솔루션을 함께 활용하여 경쟁사와 차별화를 기할 수 있다. 강력한 소프트웨어, 데이터 분석 및 제품 기술과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는 포트폴리오로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으로 통합 및 최적화되어 엔지니어드 솔루션의 신뢰성과 성능을 향상시킨다.

예를 들어, 기존 스키드에 쉽게 설치 가능한 에머슨 무선 트랜스미터를 프로바이더를 이용하여 적절한 데이터를 수집하고 Plantweb Insight 어플리케이션과 결합하여 스키드의 중요 장치를 원격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다. 이와 같이 엔지니어드 솔루션 프로바이더는 자사 고객이 전통 방식의 사후적 장비 보수 방식에서 센서 및 원격 모니터링이 완비된 예측 유지보수 전략으로의 전환을 지원한다.

에머슨 자동화 솔루션의 엔지니어드 솔루션 프로바이더 프로그램 담당 부사장 멜리사 홀러(Melissa Holler)는 “협업을 통한 사업 문제 해결을 모색하는 엔지니어드 솔루션 프로바이더는 자동화, 계측화 및 원격 모니터링 기능을 최적화하는 데 유용하다”며, “이러한 이점을 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는 기회를 창출하여 궁극적으로 더 많은 비즈니스 유치를 위한 입지를 강화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에머슨의 신규 프로그램에는 엔지니어드 솔루션 프로바이더의 기술의 평가를 단순화하여 적용 기간을 단축할 수 있도록 돕는 일련의 맞춤형 워크샵이 포함되어 있다. 워크샵에서 제공되는 심층 회의를 통해 에머슨 전문가들과 협력할 수 있다. 회의 주제에는 기술 플랫폼 자동화, 퍼베이시브 센싱 및 원격 모니터링으로 차별화를 만드는 모범 사례와 어플리케이션의 고유 기술 옵션 및 파일럿 적용 등이 포함된다.

오승모 기자 oseam@icnweb.co.kr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