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

XP파워, 산업 및 의료 애플리케이션용 500와트급 AC-DC 파워 발표

XPPower는 산업 및 인체 부유등급 (BF) 의료 애플리케이션을 대상으로 500W의 매우 유연한 500와트의 용량의 AC-DC 파워제품을 발표했다.

XPPower는 주로 의료, 산업 및 IT애플리케이션을 대상으로 하여 고출력 피크파워의 AC-DC공급 장치에 대한 CMP250시리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유연한 전기 및 열 특성의 조합을 제공하는 전원 공급기는 최대 60초 동안 최대 500W의 전력을 공급할 뿐 아니라 250W의 연속 자연냉각환경의 제품을 공급한다. 이러한 높은 수준의 유연성은 일련의 시리즈를 다양한 용도의 팬 냉각 없이도 모터 애플리케이션 및 기타 전기 기계적 부하에 이상적이다.

인체 부유등급 (BF) 의료 애플리케이션을 대상으로 500W의 매우 유연한 500와트의 용량의 AC-DC 파워제품
인체 부유등급 (BF) 의료 애플리케이션을 대상으로 500W의 매우 유연한 500와트의 용량의 AC-DC 파워제품

의료 애플리케이션의 경우, CMP250은 입출력(I/O)을 4kVAC로 절연하고, 2xMOPP(환자 보호 수단) 입력/출력간 절연을 제공하며, 입력과 AC출력에서 모두 접지까지 모두 1xMOPP 절연을 제공한다. 최대 환자 누설 전류 80μA와 결합된 250uA의 최대 접지 누설 전류와 이러한 절연 특성은 외과용 공구, 전동기 보조 장치와 같은 다양한 장비를 대상으로 한 인체 부유식(BF)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이다.

또한 이 시리즈는 다양한 산업 및 IT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며, 프린터 및 기타 전기 기계 부하와 같은 구동 장비에 대한 긴 듀레이션의 최대 전류 요구 사항이 있는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한다. 이 공급기의 피크 전력 용량이 500W인 경우 250W이상의 연속 작동 정격이 있는 전력 공급기를 구현하지 않고 기업에 대한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이 시리즈는 -40~+70°C 온도 운용범위를 가지며, +50°C이상에서 용량이 하강하는 일반적인 89%의 고효율과 전체 부하 범위에 걸쳐 매우 평행한 효율 곡선의 특성을 제공한다. 효율 성능은 대류 냉각 설계를 가능하게 하고 시스템 팬 냉각의 필요성을 제거하는 향상된 효율을 의미한다.

이 시리즈는 디지키, 엘리먼트14, FARNELL, RS 콤포넌트 및 지역 대리점, 또는 XPPOWER 직영 사무소를 통해 3년보증과 함께 공급중이다.

hordon@icnweb.co.kr

IO-Link Wireless
Hordon Kim
Hordon Kimhttps://powerelectronics.co.kr
아이씨엔매거진, PEMK(Power Electronics Magazine Korea) 인터내셔널 에디터입니다. An international editor of ICN magazine and PEMK.
  • HM 2024
  • K-BATTERY Show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오토모션
HM 2024
K-BATTERY SHOW 2024

Related articles

로봇 및 디지털수술 선도 스타트업이 채택하고 있는 엔비디아 메디컬 엣지 AI 컴퓨팅 플랫폼

액티브 서지컬(Activ Surgical), 문 서지컬(Moon Surgical), 프록시미(Proximie) 등 선도적인 의료 기기 스타트업이 엔비디아 메디컬 엣지 AI 컴퓨팅 플랫폼을 채택했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FASTECH
오토모션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