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코리아 대표이사 이승수)는 첨단 자동차 시스템 및 부품을 공급하는 글로벌 기업 덴소 (DENSO Corporation)와의 장기적 파트너십을 강화한다고 발표했다.

인피니언은 자동차 산업을 위한 반도체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리더이다. 양사는 자율주행과 e-모빌리티 등 기존 및 신기술 분야에서 시스템 노하우를 공동으로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

덴소는 강화된 협력을 뒷받침하기 위해서 인피니언 지분을 소액 인수했다.

덴소의 히로유키 이나(Hiroyuki Ina) 수석 이사는 ” 반도체 회사와의 강력한 파트너십을 통해 차량용 전자 시스템을 위한 최적의 반도체 솔루션을 구축하고자 한다. 이를 통해 자율주행 및 전기화된 시스템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을 것이다.” 고 말했다.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 CEO인 라인하드 플로스 (Reinhard Ploss) 박사는 “잘 확립되어 있는 덴소와의 협력 관계를 더욱 공고히 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고 말했다.

오승모 기자 oseam@icnweb.co.kr

[아이씨엔매거진]

아이씨엔 매거진은 산업용사물인터넷(IIoT) 및 디지털화(Digitalization), 디지털전환(Digital Transformation) 애널리틱스를 제공하는 IT 네트워크 기반의 산업 기술 매거진입니다.
산업용사물인터넷(IIoT)와 가상물리시스템(CPS)을 통해 디지털화를 추구함으로써 제조 산업 및 플랜트를 제조활동 전반에 걸친 스마트제조를 구현하고자 합니다.
아이씨엔 매거진은 이러한 디지털화를 구축함으로써 새로운 비즈니스 전략을 도출하는 디지털전환을 위한 관련 리서치 및 애널리틱스를 제공합니다.
https://icnweb.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