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

키사이트코리아, ‘Keysight World 2018’ 9월 5일 개최한다

키사이트코리아(대표이사 최준호)가 오는 9월 5일(화) 양재동 엘타워에서 ‘키사이트 월드 2018(Keysight World 2018)’을 개최한다.

과거 HP/애질런트 전자계측 부문 시절부터 개최되어 올해로 21번째를 맞는 이번 행사는 ‘Discover the world of possibilities and accelerate your innovation‘이라는 주제로 5G NR로 진화되어 가속되는 무선통신, IoT 및 오토모티브 분야의 최신 트렌드와 기술 세션 및 솔루션 데모를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다.

keysight world 2018 안내 페이지 갈무리
keysight world 2018 안내 페이지 갈무리(출처. 키사이트)

이번 행사는 3개의 트랙(5G, 사물인터넷 그리고 오토모티브)으로 진행된다. 5G 트랙에서는 키사이트의 선도적인 5G 솔루션과 5G NR 물리계층 업데이트 등을 다루고, 사물인터넷 트랙에서는 IoT 디바이스 전력 무결성 분석, 차세대 엔지니어를 위한 IoT 코스웨어 등을 소개한다. 오토모티브 트랙에서는 오토모티브 레이더 디자인 및 측정 솔루션, 차량용 이더넷 테스트 솔루션 등을 소개한다.

올해 키사이트 월드는 전세계 글로벌 행사 중 하나로 개최되며, 국내 전자 계측 분야 역대 최대 규모의 행사가 될 것 입니다. 가장 이슈가 되고 있는 최신 동향과 이에 발맞춰 선보이는 키사이트의 최신 기술, 측정 과제 해결 솔루션 및 측정 기술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행사 참가 신청은 온라인(http://bit.ly/KeysightWorld2018)을 통해 직접 신청할 수 있다.

박은주 기자 news2@icnweb.co.kr

ASI
오승모 기자
오승모 기자http://icnweb.kr
기술로 이야기를 만드는 "테크 스토리텔러". 아이씨엔 미래기술센터 수석연구위원이며, 아이씨엔매거진 편집장을 맡고 있습니다. 디지털 전환을 위한 데이터에 기반한 혁신 기술들을 국내 엔지니어들에게 쉽게 전파하는데 노력하는 중입니다.
  • K-BATTERY Show
  • embedded world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FASTECH
K-BATTERY SHOW 2024

Related articles

 NXP, 업계 최초 블루투스 채널 사운딩 갖춘 무선 MCU 발표

MCX W 시리즈는 독립형과 호스트형 아키텍처를 모두 지원하며, 핀과 소프트웨어 간 호환이 가능하다

키사이트, 비지상 네트워크 인증 프로그램 주도한다

키사이트가 비지상 네트워크 칩셋, 모듈, 디바이스 인증과 관련해 Skylo 이동통신망에 적용 사례를 21개로 증가했다

노르딕, CSA IoT 기기 보안 인증 지원.. 국제 IoT 기기 보안 사양 및 규정 요구사항 통합

노르딕 세미컨덕터가 CSA의 IoT 기기 보안 사양 1.0과 인증 프로그램을 지원하여 IoT 제품의 안전성을 강화한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오토모션
K-BATTERY SHOW 2024

추천 기사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