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

에머슨, 3D 솔리드 스캐너로 고체레벨 측정 최적화

에머슨은 로즈마운트 5708 3D 솔리드 스캐너(Rosemount 5708 3D Solids Scanner)에 새로운 기능을 도입하여 사용자가 저장된 곡물, 시멘트, 식품, 플라스틱 제품 및 기타 고체 측정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저장 베슬(vessel) 내 고체 분포는 균등하지 않으며, 대부분의 재료가 무게중심(center of gravity; COG) 밖에 위치하면 베슬(vessel)이 기울거나 침하할 정도의 압력을 유발하게 된다. 사용자는 스캐너의 새로운 무게중심 기능을 통해 용기의 COG를 적용할 수 있다. 재료가 정해진 COG 공간을 벗어나면 소프트웨어는 경보를 발생해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자산 및 사람에게 미칠 수 있는 위험을 최소화할 수 있다.

새로운 가상 섹션 기능은 대형 베슬(vessel)을 최대 99개의 개별적인 섹션으로 나누고 사용자에게 각 섹션의 평균, 최소 및 최대 레벨 정보를 제공하여 채우기와 비우기 공정을 최적화할 수 있게 해준다. 이를 통해서 재료의 흐름과 움직임을 보다 잘 이해하면 재료를 전체 표면 영역에 걸쳐 분배하도록 채우기가 필요한 부분들을 전환할 수도 있다. 즉, 재료 분배의 수동 측량이 필요없기 때문에 작업자의 안전이 향상된다.

오윤경 기자 news@icnweb.co.kr

IO-Link Wireless
오승모 기자
오승모 기자http://icnweb.kr
기술로 이야기를 만드는 "테크 스토리텔러". 아이씨엔 미래기술센터 수석연구위원이며, 아이씨엔매거진 편집장을 맡고 있습니다. 디지털 전환을 위한 데이터에 기반한 혁신 기술들을 국내 엔지니어들에게 쉽게 전파하는데 노력하는 중입니다.
  • K-BATTERY Show
  • embedded world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오토모션
K-BATTERY SHOW 2024

Related articles

한국에머슨, 정재성 신임 대표이사 선임.. 국내 시장 소통과 통찰 강화

정재성 신임 대표이사, 자동화 솔루션 파트너로서 국내 산업 생태계 발전과 신성장 동력 확보에 주력할 것

에머슨, DCS 데이터 접근성 극대화로 디지털 전환 지원

에머슨(Emerson)이 플랜트 프로세스 솔루션에서 클라우드 연결성과 데이터 접근성을 극대화해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하도록 지원하는 통합 소프트웨어 솔루션 '델타브이 에지 환경(DeltaV Edge Environment)'을 출시한다

에머슨, 수소 분야 스타트업 CRT와 수소 생산 솔루션 공급 가속화 MOU 체결

에머슨이 수소 관련 독점 기술을 보유한 호주의 스타트업 CRT와 협력해 수소 생산 솔루션 공급을 가속화한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FASTECH
FASTECH
FASTECH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