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

자동화, 디지털화에서 산업분야 미래전략을 찾자

김영석 바이드뮬러 코리아 대표이사

“향후 산업분야는 자동화와 함께 디지털화에서 새로운 미래방향을 찾게 될 것이다. 이에 빌맞춰 나가야 할때이다.”

김영석 바이드뮬러 코리아 대표이사는 8월 29일 서울역 근처 밀레니엄 힐튼 서울에서 ‘바이드뮬러 전국 대리점 컨퍼런스 2018’에서 강조한다.

바이드뮬러가 대리점을 대상으로 진행한 이번 컨퍼런스에서 바이드뮬러는 최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Industry 4.0 산업환경에서 새로운 바이드뮬러 디지털화 사업전략과 그에 발맞춘 제품들을 소개하고, 여러 산업에서 적용할 수 있는 IoT 솔루션들을 공개했다.

솔루션 컨설팅, 오토메이션, 산업분석 등으로 사업방향을 정리하고, 자동화로부터 태양광설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소개했다.

바이드뮬러 코리아 2018 대리점 컨퍼런스
바이드뮬러 코리아 2018 대리점 컨퍼런스 개최

오승모 기자 oseam@icnweb.co.kr

IO-Link Wireless
오승모 기자
오승모 기자http://icnweb.kr
기술로 이야기를 만드는 "테크 스토리텔러". 아이씨엔 미래기술센터 수석연구위원이며, 아이씨엔매거진 편집장을 맡고 있습니다. 디지털 전환을 위한 데이터에 기반한 혁신 기술들을 국내 엔지니어들에게 쉽게 전파하는데 노력하는 중입니다.
  • embedded world
  • K-BATTERY Show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오토모션
K-BATTERY SHOW 2024

Related articles

SIMTOS 2024, 인공지능 품은 디지털 제조 기술 선보인다

인공지능을 품은 스마트 제조 기술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서울국제생산제조기술전(SIMTOS 2024)이 4월 1일 일산 킨텍스에서 개막했다

[칼럼] 산업디지털전환촉진법을 재고한다(2)

박장환 교수는 산업디지털전환법의 모호한 조항이 데이터 사용과 수익 권리에 관해 분쟁을 야기하고 기업에 피해를 줄 수 있다고 우려한다

[칼럼] 산업디지털전환촉진법을 재고한다(1)

산업의 디지털화가 가속화됨에 따라, 새로 제정된 산업디지털전환법은 데이터 사용과 수익권에 초점을 두고 문제점을 재조명한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K-BATTERY SHOW 2024
FASTECH

추천 기사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