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

라임라이트 네트웍스 ‘리얼타임 스트리밍 서비스’, IABM BaMTM 어워드 수상

디지털 콘텐츠 전송 분야의 세계 선도 기업 라임라이트 네트웍스(Limelight Networks, Inc. 지사장 박대성)는 자사의 라임라이트 리얼타임 스트리밍(Limelight Realtime Streaming) 서비스가 ‘IBC 2018’에서 퍼블리쉬(Publish) 부문 ‘2018 IABM BaMTM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IBC 2018’는 10월 14일부터 18일까지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열린 세계적인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및 기술 박람회로 이 전시회의 ‘BaMs™ 어워드’는 오늘날의 산업 구조를 9개 카테고리로 나눠 실제 비즈니스에 도움이 되는 획기적인 이점을 제공한 혁신적인 벤더에 어워드를 수여하고 있다.

이번 어워드를 수상한 라임라이트 리얼타임 스트리밍(Limelight Realtime Streaming)은 주요 브라우저 및 장치에서 기본적으로 지원되며, 업계 최초로 글로벌 확장 및 서브-세컨드(Sub-second, 1초 미만) 라이브 비디오 스트리밍을 구현한 솔루션이다. 이 새로운 서비스는 실시간 통합 데이터를 지원하여 양방향 라이브 온라인 경험을 가능하게 해준다.

라임라이트 밥 렌토(Bob Lento) CEO는 “IABM BaM 어워드를 수상하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다”라며 “이번 수상을 통해 라임라이트 리얼타임 스트리밍(Limelight Realtime Streaming)이 비디오 방송, 라이브 스포츠, 온라인 게임, 영상 관제 및 서브-세컨드 라이브 비디오 전송이 필요한 여러 산업을 위한 혁신적인 서비스라는 점을 인정받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박은주 기자 news@icnweb.co.kr

ASI
오승모 기자
오승모 기자http://icnweb.kr
기술로 이야기를 만드는 "테크 스토리텔러". 아이씨엔 미래기술센터 수석연구위원이며, 아이씨엔매거진 편집장을 맡고 있습니다. 디지털 전환을 위한 데이터에 기반한 혁신 기술들을 국내 엔지니어들에게 쉽게 전파하는데 노력하는 중입니다.
  • K-BATTERY Show
  • embedded world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오토모션
K-BATTERY SHOW 2024

Related articles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K-BATTERY SHOW 2024
오토모션
K-BATTERY SHOW 2024

추천 기사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