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다우기술, 그룹웨어 다우오피스 베트남어 추가 지원으로 글로벌 협업 지원 강화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에 따르면 2016년 기준 해외에 진출한 한국 기업은 약 1만 2천개에 달한다. 이 중에서 베트남은 약 3천여개사로 전체의 약 25%를 차지한다. 베트남에 진출하는 기업들이 많아지면서 국내에 있는 본사 직원들과 베트남에 있는 지사 직원간의 원활한 의사소통 뿐만 아니라 제약없는 업무환경 구현을 위해 다국어 지원이 가능한 그룹웨어가 더욱 필요해졌다.

    다우기술(대표 김윤덕)은 이러한 니즈에 부응하고자 그룹웨어 다우오피스에 기존 영어, 일본어, 중국어에 이어 베트남어를 추가지원 한다고 밝혔다.

    다우오피스는 현지 언어 제공뿐만 아니라 특별한 기능을 통해 보다 빠르고 명확하게 업무를 도와준다. 바로 멀티컴퍼니 기능이다. 멀티 컴퍼니 기능은 국내/외 여러 지사를 보유하고 있는 기업들이 하나의 그룹웨어에서 여러 지사들의 그룹웨어를 한 곳에서 통합 관리할 수 있는 기능이다. 이러한 기능은 그룹웨어를 관리하는 직원이나 본사 및 지사에서 겸업을 하고 있는 사용자가 보다 효율적으로 업무에 접근하고 처리할 수 있도록 해 준다.

    다우기술 정종철 상무는 “이번 베트남어 추가 지원은 글로벌화 되어가는 고객사의 기업 환경에 발맞추어 진행됐다”며 “다우오피스는 앞으로도 고객사의 의견을 반영한 기능 및 서비스 개선에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이씨엔 오윤경 기자 news@icnweb.co.kr

    IO-Link Wireless
    오승모 기자
    오승모 기자http://icnweb.kr
    기술로 이야기를 만드는 "테크 스토리텔러". 아이씨엔 미래기술센터 수석연구위원이며, 아이씨엔매거진 편집장을 맡고 있습니다. 디지털 전환을 위한 데이터에 기반한 혁신 기술들을 국내 엔지니어들에게 쉽게 전파하는데 노력하는 중입니다.
    • K-BATTERY Show
    • AI Expo
    • HM 2024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오토모션
    FASTECH
    HM 2024
    K-BATTERY SHOW 2024

    Related articles

    올인원 업무 플랫폼 다우오피스, 중소기업 사용자수 15만명 돌파

    다우기술 올인원 업무 플랫폼 다우오피스는 클라우드형 제품을 제공해 인프라 환경이 구축되지 않은 중소기업도 복잡한 설치 과정 없이 도입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다우기술, 업무 플랫폼 다우오피스 만족도 조사 결과 공개

    다우오피스는 그룹웨어부터 경리 회계, 경영 지원까지 기업에 필요한 서비스를 하나의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업무 플랫폼을 지향한다. 이로써 여러 업무 서비스를 개별 도입하면서 발생하는 추가 비용 및 연동 제한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했다는 평이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오토모션
    HM 2024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