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6일

    [포토] 플랜트시스템 정비에 가상현실(VR) 적용 체험

    플랜트시스템 정비에 가상현실(VR) 적용 체험

    슈나이더 일렉트릭 이노베이션 서밋 서울 2018에서 고객이 가상현실(VR)을 통해 플랜트시스템 정비 과정에 대해 체험하고 있다. 고도의 전문성과 높은 노하우가 필요한 플랜트 시스템 정비과정을 초보 엔지니어도 쉽게 접근해서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용산 드래곤시티 호텔에서 30일까지 개최된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이노베이션서밋 서울 2018은 사물인터넷,인공지능(AI) 등 디지털 기술이전 산업 영역에 급격하게 확산되는4차산업혁명의 물결 속에서 대응 전략을 모색하고 혁신적인 사레를 공유하혀 성공적인 비즈니스모델을 제시하는 자리다.

    오승모 기자 oseam@icnweb.co.kr

    IO-Link Wireless
    오승모 기자
    오승모 기자http://icnweb.kr
    아이씨엔 미래기술센터 수석연구위원이며, 아이씨엔매거진 편집장을 맡고 있습니다. 디지털 전환을 위한 데이터에 기반한 혁신 기술들을 국내 엔지니어들에게 쉽게 전파하는데 조용히 노력하는 중입니다. 제4차 산업혁명은 단순한 기술 혁신이 아니라, 디지털 기술에 기반한 혁명적인 디지털 전환으로 새로운 비즈니스 전략으로 발전해야 의미가 있습니다. AI, 디지털트윈, 로보틱스, 네트워크 최신 기술들과 최신의 산업 솔루션들을 당장 탄소중립(Net-Zero)을 위해 활용함으로써 지속가능한 지구 생태계를 보존해야 할 때입니다.
    • K-BATTERY Show
    • embedded world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FASTECH
    오토모션
    K-BATTERY SHOW 2024

    Related articles

    슈나이더 일렉트릭, 지속가능한 데이터센터 모습 제시한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가 오는 7월 6일(수) 온·오프라인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형태로 ‘이노베이션 데이: 지속가능한 데이터센터 (Innovation Day: EcoStruxure for Data Center, Seoul 2022)’행사를 개최한다

    요꼬가와전기, AI 기반 화학 공장 자율 제어 현장 테스트 성공

    와전기는 JSR 코퍼레이션과 함께 인공지능(AI)로 화학 공장을 35일 동안 자율적으로 운영하는 세계 최초의 현장 테스트를 성공리에 마쳤다고 발표했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K-BATTERY SHOW 2024
    K-BATTERY SHOW 2024
    K-BATTERY SHOW 2024

    추천 기사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