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

포지탈, 극한 환경을 위한 헤비듀티 인코더

포지탈(POSITAL)이 항만, 선박, 크레인 및 극한 산업 환경을 위한 헤비듀티 로터리 인코더를 선보였다.

포지탈 산업용 헤비듀티 IXARC 인코더 (사진. POSITAL)

인크리멘탈 및 앱솔루트 겸용의 인코더 제품으로 다른 POSITAL 제품과 동일하게 다양한 사양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IXARC 헤비듀티 인크리멘탈, 앱솔루트 인코더의 하우징 설계는 극한 환경을 극복하는 25년의 개발 경험을 기반으로 한다. 이 제품군은 316L 스테인리스, 또는 알루미늄 하우징과 IP67 보호등급을 지원하는 고강도 내충격 하우징으로 구성된다.

최대 축방향 250N 및 횡방향 350N의 고강도 축하중, 최대 200G 내충격 및 20G 내진동 성능을 특징으로 하며, 316L 스테인리스 또는 알루미늄 하우징을 제공한다. 내부 부품을 보호하는 축 고정 구조를 채택하고, IP67 보호등급을 확보했다.

인크리멘탈 제품은 최고 분해능 2500 PPR (1회전 당 펄스 수), 앱솔루트 인코더는 16비트 분해능(0.005°)으로 제공된다. 멀티턴 앱솔루트 인코더는 최대 16,384 회전 카운트(14비트)를 지원한다. 인크리멘탈, 앱솔루트 인코더에서 추가적인 분해능 또한 선택 가능하다. 인크리멘탈 인코더에서 푸쉬-풀(HTL), 또는 RS422(TTL) 통신 인터페이스를 선택할 수 있다. 앱솔루트 인코더는 CANopen, 또는 SSI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이중화 기능 모델은 인크리멘탈, 앱솔루트 출력을 동시에 지원한다.

포지탈은 선박, 항만설비, 광산, 크레인, 풍력발전 및 거친 산업 환경에서 적용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아이씨엔 오승모 기자 oseam@icnweb.co.kr

ASI
오승모 기자
오승모 기자http://icnweb.kr
기술로 이야기를 만드는 "테크 스토리텔러". 아이씨엔 미래기술센터 수석연구위원이며, 아이씨엔매거진 편집장을 맡고 있습니다. 디지털 전환을 위한 데이터에 기반한 혁신 기술들을 국내 엔지니어들에게 쉽게 전파하는데 노력하는 중입니다.
  • embedded world
  • K-BATTERY Show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FASTECH
K-BATTERY SHOW 2024

Related articles

슈나이더 일렉트릭, 서보 모터 및 드라이브 신규 라인업 렉시엄 18 출시

슈나이더 일렉트릭이 새롭게 선보인 렉시엄 18(Lexium 18) 서보 모터 및 드라이브는 간편한 제조 공정을 위한 단순한 기계식 아키텍처로 구성됐다

터크, IO-Link 지원 마그네틱 포지션 센서 출시

터크 WIM-IOL 시리즈는 공압 또는 유압 실린더의 마그네틱 피스톤 감지를 위한 소형 위치 센서 제품이다. 새로운 시리즈는 32 mm ~ 256 mm의 측정 범위를 포괄하는 IO-Link 1.1 통신의 8개의 센서로 구성된다.

마이크로칩, maXTouch 노브 온 디스플레이 터치 컨트롤러 출시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는 터치 패널 상단의 기계식 스위치와 정전용량식 로터리 인코더의 감지 및 리포팅을 기본적으로 지원하는 최초의 오토모티브 등급 터치스크린 컨트롤러 제품군인 maxTouch® 노브 온 디스플레이 컨트롤러를 출시했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FASTECH
FASTECH
오토모션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