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코리아 대표이사 이승수)는 자사의 SOI 기술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하프 브리지 650V EiceDRIVER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대형 및 소형 가전기기, 저전력 드라이브, 1kW 미만의 범용 인버터형 모터 드라이브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2ED2304S06F는 네거티브 VS 트랜션트 내성이 뛰어나고, 부트스트랩 다이오드를 모노리딕 방식으로 통합하였으며, 래치업 내성이 뛰어나다. 여기에 고주파 스위칭을 결합하여 시스템 견고성과 신뢰성을 높이고 크기를 소형화하고 BOM 비용을 낮출 수 있다.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 관계자는 “EiceDRIVER 2ED 제품은 각각 360mA 및 700mA의 소싱 및 싱크 전류를 지원하며, 전달 지연시간은 310ns 및 300ns이다. 최대 650V 정격의 IGBT 및 MOSFET 스위치와 완벽한 조합을 이룬다. 또한 내장된 부트스트랩 다이오드는 36옴의 정격 온저항에서 매우 빠른 역회복 특성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한 -100V의 반복적인 펄스에 대한 네거티브 트랜션트 내성은 매우 강건하고 신뢰할 수 있는 모터 동작을 보장하며, 보호기능으로서 상하측 전원에 대한 독립적인 저전압 록아웃(UVLO) 기능을 추가로 제공한다.

오윤경 기자 news@icnweb.co.kr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