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인피니언, 덴소와 장기 파트너쉽 강화로 자동차용 솔루션 확장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코리아 대표이사 이승수)는 첨단 자동차 시스템 및 부품을 공급하는 글로벌 기업 덴소 (DENSO Corporation)와의 장기적 파트너십을 강화한다고 발표했다.

    인피니언은 자동차 산업을 위한 반도체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리더이다. 양사는 자율주행과 e-모빌리티 등 기존 및 신기술 분야에서 시스템 노하우를 공동으로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

    덴소는 강화된 협력을 뒷받침하기 위해서 인피니언 지분을 소액 인수했다.

    덴소의 히로유키 이나(Hiroyuki Ina) 수석 이사는 ” 반도체 회사와의 강력한 파트너십을 통해 차량용 전자 시스템을 위한 최적의 반도체 솔루션을 구축하고자 한다. 이를 통해 자율주행 및 전기화된 시스템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을 것이다.” 고 말했다.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 CEO인 라인하드 플로스 (Reinhard Ploss) 박사는 “잘 확립되어 있는 덴소와의 협력 관계를 더욱 공고히 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고 말했다.

    오승모 기자 oseam@icnweb.co.kr

    IO-Link Wireless
    오윤경 기자
    오윤경 기자http://icnweb.co.kr
    아이씨엔매거진 온라인 뉴스 에디터입니다. 오토메이션과 클라우드, 모빌리티, 공유경제, 엔지니어 인문학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는 아래 이메일로 주세요. => news@icnweb.co.kr
    • K-BATTERY Show
    • AI Expo
    • HM 2024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FASTECH
    HM 2024
    K-BATTERY SHOW 2024

    Related articles

    인피니언, 전기차 충전용 650V CoolMOS™ CFD7A 출시

    QDPAK 패키지를 적용한 인피니언 신제품은 기존 TO247 THD 디바이스에 비해 동일한 열 성능에 향상된 전기적 성능을 제공하여, 온보드 차저와 DC-DC 컨버터에서 에너지를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한다.

    마이크로칩, 강화된 자동차 보안 규제 충족하는 트러스트 앵커 보안 IC 출시

    마이크로칩의 TA101은 강화된 자동차 보안 규제에 대응하기 위한 최신 트러스트 앵커 보안 IC이다. 대형 키 크기와 다양한 보안 기능을 지원하며, 다양한 MCU/MPU와 호환된다.

    KDPOF, TRUMPF와 자동차용 980nm 멀티 기가비트 인터커넥트 시스템 공개

    트럼프(TRUMPF Photonic Components)와 KDPOF는 European Conference for Optical Communication (ECOC)에서 자동차 시스템용으로는 첫 번째로 출시되는 980nm 멀티 기가비트 인터커넥트 시스템을 공동으로 선보인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K-BATTERY SHOW 2024
    FASTECH
    HM 2024

    추천 기사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