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어드밴텍, 31.5인치 풀HD 산업용 패널 PC로 국내 키오스크 시장 강화

    산업용사물인터넷 솔루션 전문 기업 어드밴텍(지사장 정준교)이 국내 무인 키오스크 시장을 위한 31.5인치 올인원 터치 패널 컴퓨터 UTC-532를 출시했다.

    국내 시장을 위한 인증이 모두 완료된 어드밴텍의 UTC-532는 31.5인치 디스플레이와 인텔 코어 프로세서 기반의 고성능 터치 패널 컴퓨터이다. 최대 16GB DDR3L 메모리를 지원하며 HDMI, COM, USB 3.0 등의 I/O 포트와 Mini-PCIe 슬롯을 통해 무인 키오스크에 필요한 주변기기 및 시스템과의 통합이 효율적이다.

    어드밴텍 UTC-532 산업용 패널
    advantech UTC-532 산업용 패널

    유통 및 서비스 산업의 무인 키오스크를 타겟으로 개발된 어드밴텍 UTC-500 시리즈는 카메라, 바코드 스캐너, RFID 리더와 같은 인터랙티브(interactive: 양방향) 데이터 수집 디바이스가 옵션으로 제공된다.

    정준교 어드밴텍 지사장은 “사용자들의 시각 경험이 향상된 만큼 산업용 디스플레이 또한 풀HD 이상의 고화질 고휘도 디스플레이를 선호하고 있다”고 전하며 “시장의 수요에 따라 UTC-532를 시작으로 국내 인더스트리 시장에도 풀HD를 지원하는 30인치 이상의 대형 패널 컴퓨터 및 IoT 디바이스 판매를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다.

    오승모 기자 oseam@icnweb.co.kr

    ASI
    오승모 기자
    오승모 기자http://icnweb.kr
    기술로 이야기를 만드는 "테크 스토리텔러". 아이씨엔 미래기술센터 수석연구위원이며, 아이씨엔매거진 편집장을 맡고 있습니다. 디지털 전환을 위한 데이터에 기반한 혁신 기술들을 국내 엔지니어들에게 쉽게 전파하는데 노력하는 중입니다.
    • HM 2024
    • AI Expo
    • K-BATTERY Show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FASTECH
    오토모션
    HM 2024
    K-BATTERY SHOW 2024

    Related articles

    [포커스] 에이디링크, 까다로운 산업 환경을 위해 설계된 IP69K 스테인리스 스틸 산업용 패널 PC

    에이디링크는 까다로운 산업 환경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IP69K 스테인리스 스틸 산업용 패널 PC인 Titan2시리즈를 출시한다

    에이디링크, 14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지원.. AI 기능 확장

    에이디링크는 올해 최신 14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를 지원하기 위해 주요 제품 라인을 업그레이드한다

    어드밴텍, 4K 디지털 사이니지용 엣지 컴퓨터 DS-450 출시

    임베디드 컴퓨팅 솔루션 공급의 선두주자인 어드밴텍이 키오스크 및 업무환경 애플리케이션에 최적화된 엣지 컴퓨터 DS-450을 출시했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오토모션
    FASTECH
    FASTECH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