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

[안내] 한국IDC, ‘CIO 서밋 2018’ 서울 컨퍼런스 개최.. 5월 24일

최신 IT 트렌드 및 사례공유를 통해 현업에서 적용가능한 시사점 제시

IT 시장분석 및 컨설팅 기관인 IDC(International Data Corporation Korea Ltd., 대표 정민영)가 5월 24일 서울 강남구 소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CIO 서밋(Summit) 2018’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IDC CIO 서밋’은 매년 아시아 태평양 지역 12개 도시에서 로드쇼 형식으로 진행되는 컨퍼런스로 IDC의 최신 연구 분석과 사례발표 등을 통해 CIO(최고정보책임자)들에게 시사점을 제공하고 실행가능한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컨퍼런스는 ’Future Reimagined: 커머스의 미래와 업무환경의 미래’라는 주제로 개최된다. 기술 산업의 급격한 변화 속에서 IT 주요 트렌드 및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X) 추세 등을 짚어보고, 여러 기업의 전략과 사례를 공유하게 된다.

컨퍼런스를 주관하는 한국IDC의 정민영 대표는 “2027년까지 아태지역 비즈니스의 75%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X) 성숙도의 가장 진화된 단계에 도달하며 디지털 방식으로 변화될 것으로 예상한다”며 “많은 기업의 CIO 및 IT 책임자들이 본 컨퍼런스에 참석하여 디지털 네이티브 기업으로 변모하기 위해 직면한 문제들에 대한 답을 찾길 바란다. 같은 고민을 가진 업계 관계자들과 네트워킹을 통해 정보를 공유하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 이라고 밝혔다.

IDC ‘CIO 서밋 2018’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IDC CIO 서밋 2018 컨퍼런스 사이트 (www.idc.com/CIOSummit2018Seoul)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오승모 기자 oseam@icnweb.co.kr

ASI
오승모 기자
오승모 기자http://icnweb.kr
기술로 이야기를 만드는 "테크 스토리텔러". 아이씨엔 미래기술센터 수석연구위원이며, 아이씨엔매거진 편집장을 맡고 있습니다. 디지털 전환을 위한 데이터에 기반한 혁신 기술들을 국내 엔지니어들에게 쉽게 전파하는데 노력하는 중입니다.
  • K-BATTERY Show
  • embedded world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오토모션
FASTECH
K-BATTERY SHOW 2024

Related articles

국내 웨어러블 시장 2년 연속 하락세.. 2024년 반등 시도

웨어러블 시장에서 2024년에는 LTE SIM/eSIM 연결, 고급 건강 센서, 다중 GPS 내비게이션을 갖춘 스마트워치가 주목받을 전망이다

SIMTOS 2024, 인공지능 품은 디지털 제조 기술 선보인다

인공지능을 품은 스마트 제조 기술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서울국제생산제조기술전(SIMTOS 2024)이 4월 1일 일산 킨텍스에서 개막했다

로크웰오토메이션, 산업현장용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선보여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이 산업 현장의 자동화와 지능화를 위한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시한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FASTECH
K-BATTERY SHOW 2024
오토모션
mobility